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57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해피 뉴이어 가챠가챠!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해피 뉴이어 가챠가챠!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드디어요! 1년 동안이나 벼르고 별러 온 그 해피 뉴 이어 신년 가챠가 말입니다! 하, 플리비아를 마지막으로 잠시 허전했던 5성의 라인업을 쭉쭉 늘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며 1년 중 소환장을 펼쳤을 때 가장 황혼을 많이 구경 할 수 있는 대 이벤트이기도 하지요~! 2016/01/01 -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2015년 결산 및 가챠! 이번에도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30연차, 100연차마자 확정 5성을 드롭한다고 합니다. 총알은 충분하니, 마구마구 돌려보겠습니다!! 이 날만을 기다린 사나이의 가챠를 보아라!! 첫 번째 10연차! 으아닛?!? 챠 첫 판 첫 번째 부터 최종 보스가 등장한 이 느낌은 뭐지요?! 아직.. 2017. 1. 4.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에인션트 가챠, 시에라 뽑!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에인션트 가챠, 시에라 뽑! 오랜만에 메르크 근황입니다. 최근에 시작한 에인션트 뽑기 메르크 스토리아 초창기에 나온 5성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한 5성을 뽑을 때 까지 가챠를 돌릴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만, 일단 확정적으로 5성이 나오는게 아니기에 돌리기가 매우 망설여졌습니다, 만! 그래도 쟁여놓은 탄약 이때 써야지요! 저는 시에라를 선택하고 10연차 돌렸습니다! ...!! 오 배경은 노을빛이라 4성 밖에 안 뜨는구나 싶었는데 5번째에 시에라가 등장! 제 네번째 5성이 되겠군요 ㅎㅎ 게다가 10번째에서는 4성이 또 등장! 친구 구원을 왔을 때 빗자루를 타고 메테오를 펑펑 날리던게 인상깊던 시에라를 드디어 얻다니 원래라면 5성 화속성 힐러를 얻고 싶었습니다만, 에인션트 가챠라.. 2016. 11. 19.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근황글, 다이야는 200개를 넘어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근황글, 다이야는 200개를 넘어 오랜만에쓰는 메르크 스토리아 글입니다. 다른 게임과의 콜라보로 슬래쉬 로드나 무슨 로드 등등 반복 퀘스트가 점점 쌓여가서 정신없이 돌리고 돌리는 중입니다. ㅠㅠ 마지막 로드를 50회차 클리어로 다이야 3개만 챙겼는데, 도저히 60번 클리어까지는 힘겹겠더라구요... 크흐.. 5성 각성책이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아무튼, 현재 메르크에서는 이미 모아둔 다이야가 210개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15개만 더 모으면 50연차 가능한 각인가요.. ㅋㅋ 연말연시까지 꼭꼭 모아두었다가 엄청 크게 한 번 터뜨려 버릴걸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최근 파밍한 몬스터 시드 소개글입니다. 블랙스완, 50회차 클리어 이후 대기 데미지도 받는데다가 은근 잡.. 2016. 10. 31.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5성 플라비아 출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5성 플라비아 출현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안고 메르크 스토리아 소식을 올립니다. 현재 메르크 스토리아에서는 속성별 페스가 진행중인데요 예쩐과 달리 10연차 하면 4성 확정이라는 정말 혜자스러운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조금이나마 구원의 길로 이끌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벌써 6~7개월째 메르크 스토리아에서 다이야 가챠에 손을 놓고 있었는데요 ...어째서인지 화속성 페스는 한 번 땡겨봐야 속이 시원할 것 같아서 시원스레 한 방 땡겨 봤습니다! 에이..! 연말까지 30연차 할 만큼의 다이야는 모을 수 있겠지 뭐! 근데 진짜 5성이 떠 버렸다... 가챠 처음부터 배경이 밤이더니 진짜 5성이 출현 할 줄이야..ㅠㅠㅠ 서부의 나라에 등장했던 총잡이 누님 플라비아시군요!! 굳굳 게다가 알뜰.. 2016. 8. 27.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x 서몬즈 보드 콜라보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x 서몬즈 보드 콜라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메르크 스토리아와 서몬즈 보드의 콜라보! 메르크 스토리아에서는 미션의 클리어 퍼센테이지마다 장희를 지급!! 메르크 스토리아 풍으로 바끤 서몬즈 보드의 장희들! 암속성 3성 장희 폰세 참격 1체 전부다 3성으로 나오다니... 서몬즈 보드를 생각하면 쓸만한 4성 정도로 나와줬으면 실전에서도 애용될 녀석들이었을 텐데 살짝 아쉽긴 합니다. 광속성 3성 장희 에크렐 회복 4체 회복 4체라니...ㅋㅋㅋㅋ그런데 화이트 밀 가지고 있으므로 쓸 일이 있을지는..? 풍속성 3성 장희 시엘 둔기 4체 이쪽 분도 4체나 때려주네요 ㅋㅋ 4성으로 안 나온 대신 동시공격 수만 올려준건가? 수속성 3성 장희 오라쥬 총기 2체 오옷!! 요거요거 수속성 파티.. 2016. 6. 19.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화속성 파티 컴플리트!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화속성 파티 컴플리트! 오랜만입니다, 오랜만입니다. 기나긴 시간만에 메르크 스토리아에서 다시 뵙게 되었네요! 여러분의 메르크 멤버들은 순조롭게 크고 있나요? 저는 이번에 새로나온 메달 교환소의 유닛으로인해 드.디.어 화속성 파티를 컴플리트 하게 되었습니다! 화속성 회복 4성 너무 안 나와! ㅠㅜ 어쩐지 슬슬 나올 때라고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지요~ 아테리오! 별 4성에 회복계 그리고 동시 2체 회복입니다! 화 팟의 전위라고는 가장 애지중지하는 모르셔 밖에 없지만, 조금이라도 리치가 긴 보스 몹을 만나면 중위인 아틀리토테도 데미지를 입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았지만, 전위 & 중위를 동시에 커버하며 공격력도 준수한 편인 괜찮은 화속 힐러인 듯 해서 만족 또 만족입니.. 2016.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