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프린세스 커넥트, 하츠네만 믿고 시작한다규~☆

by KaNonx카논 2019. 5. 18.
반응형

 

프린세스 커넥트, 하츠네만 믿고 시작한다규~☆

 

연두님의 유튭 방송을 보고 흥미가 생겨서 시작했습니다.

 

흑우를 대량 양산하는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예전에 카톡 이모티콘을 줬는지 친구들이 가끔 이모티콘을 썼었습니다.

 

그럴때 마다, 어휴 덕덕 냄시..... 라고 했는데

 

제가 이 게임을 물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배틀 방식은 예전 메르크 스토리아가 떠오릅니다만,

 

배틀 시 필실기를 사용하는 타이밍 말고는 따로 컨트롤 할 수가 없는게 특징입니다.

 

 

오늘로서 6일차 였나,

 

마침 매일매일 10연차 공짜로 하게 해 주는 이벤트가 시행 중이라서

 

1성은 거의 다 뽑은 것 같습니다... 돌이 넘나 많이 나오는 것... ㅠㅠ

 

그래도 무과금으로 3성 3개!

 

스타트가 좋습니다.

 

지타나 시즈루는 평가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저에게는 상대 딜러부터 목을 노리는 마법소녀 하츠네가 있으니까요..!

 

 

저성이라고 무조건 폐기물을 물론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지급하는 중열의 랜서(?)도 재능 개화가 쉽고, 스킬이 괜찮아서 잘 쓴다고 하네요

 

저는... 지타가 워낙 물몸이라서 파티가 버틸 수 있게끔 쿠우카를 넣었습니다.

 

요 녀석이 자신 공격 타겟팅 버프도 갖고 있고

 

방벞, 체력 회복도 가지고 있어서 여간해서는 파티째로 잘 무너지지 않습니다~

 

굳굳~

 

 

덕질도 가능하게끔 요렇게 길드 하우스도 잘 꾸밀 수 있게 해 놓았네요

 

여기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나오는 경치 포션 등의 아이템은 꼭 챙깁시다.

 

물론 느적느적 움직이는 캐릭터들도 심심하면 감상하시구요 ㅋㅋ

 

 

성우진이 호화롭다디만, 캐릭터별로 스토리가 7~8장 까지 있다는건 놀랐습니다.

 

2장 이후부터는 스토리를 열 때 마다 캐릭터의 스테이터스가 업 되는 시스템도 괜찮구요

 

여러모로 지금까지 했었던 게임들과는 달라서 신선하네요!

 

무엇보다..!

 

페그오의 순수 수동 주회를 하다가, 오랜만에 자동 사냥을 해 보니 넘나 편한 것 입니다 ㅠㅠ

 

조금씩 이지만, 쥬얼도 나름대로 잘 모이니...

 

페그오에 슬럼프가 오면 여기서 팍팍 한 번 가챠 해 보는 걸로 하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