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Windows

Windows 10 시작 메뉴에서 Bing검색을 해제하는 방법

by KaNonx카논 2021. 4. 4.
반응형

Windows 10 시작 메뉴에서 Bing검색을 해제하는 방법

 

나는 이전 유용한 비법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Bing"웹 검색을 숨길 수있었습니다.

그런데 OS를 다시 설치하고 최신의 대형 업데이트 

May 2020 Update를 적용한 결과, Bing의 검색 결과가 다시 표시되도록되어 버렸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 체제에이 기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말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의 사람은 어떻게 든 Bing의 검색 결과가 표시되지 않도록하려는 것입니다.

 


Bing 검색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OS가 "Windows 10 Home" (May 2020 Update를 적용받는 것)이라면, 

간단한 레지스트리 설정 변경 에서 Bing의 검색 결과를 OS의 검색 화면에서 제거 할 것입니다.

작업 표시 줄의 검색 창에 " regedit "를 입력하면 상단의 "가장 일치하는 결과"에 " 

레지스트리 편집기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되므로 이것을 선택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트리를 따라 다음 키를 표시합니다.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Policies \ Microsoft \ Windows \ Explorer

이 키를 찾지 못해 "Windows"폴더에서 먼저 진행하지 않는 경우 편집기의 

오른쪽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키를 만듭시다.

이 키는 " Explorer "( ""없이 알파벳 만)라고 명명합니다.

만든 후에는 왼쪽 창에 표시되는 키를 클릭 한 후 이번에는 오른쪽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합니다.

DWORD (32 비트) 값을 만듭니다 " DisableSearchBoxSuggestions "( ""없이 알파벳 만)라고 명명합니다. 

이 DWORD를 더블 클릭하고 값을 " 1 "로 설정합니다.

여기까지되면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레지스트리 변경 전은 Windows 10의 검색 창에 단어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있었습니다.

 

그것이 변경 후 이렇게 됩니다.

기쁘게도, 쓸데없는 검색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May 2020 Update를 적용하지 않은 경우 다른 레지스트리 키의 설정을 변경하여 Bing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Microsoft \ Windows \ CurrentVersion \ Search

이 경우에도 다음 DWORD (32 비트) 값을 새로 생성하거나 편집해야합니다. 

이 DWORD 관해서는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값을 "0"으로 설정하십시오.

· BingSearchEnabled
· CortanaConsent

 

Windows 10 Pro에서 Bing 검색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그런데, Home 버전이 아닌 "Windows 10 Pro ' 를 사용하고있는 

풍부한 사람의 경우는 레지스트리의 설정 변경 대신 그룹 정책 설정을 사용하면

(이론적으로는) Home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Bing 를 숨길 수있을 것입니다.

작업 표시 줄의 검색 창에서 " 그룹 정책 편집 "을 열고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가 표시되므로이를 클릭합니다.

이 편집기의 왼쪽 창에서 다음의 요령으로 메뉴를 따라 가십시오.

"사용자 구성"> "관리 템플릿"> "Windows 구성 요소"> "탐색기"

여기까지 열리면 오른쪽 창에서 " 탐색기의 검색 상자에서 최근 검색 한 항목의 표시를 해제하려면 '

이라는 항목을 찾습니다.

이를 더블 클릭하여 " 사용 "으로 설정합니다. "OK"버튼을 눌러 열려있는 메뉴를 닫으면 다시 시작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Bing의 검색 결과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관련 기사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www.lifehacker.jp/2020/06/215434how-to-disable-bing-search-in-windows-10s-start-menu.html?itm_source=article_link&itm_campaign=www.lifehacker.jp/2020/07/215563disable-microphone-windows-10.html&itm_content=www.lifehacker.jp/2020/06/215434how-to-disable-bing-search-in-windows-10s-start-menu.html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