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6.6. 'CORE PRIDE' & 'Take Off' 잡..담..?

by KaNonx카논 2011. 6. 6.
반응형

- 우햐아.. 이제야 겨우 급한 과제가 오버.. 역대명화기인가 뭔가 쓰기도 어렵고 귀찮고 ㅠㅠ 죽는 줄 알았네..  수요일 부터는 영어 시험이 있는데 남의 속도 모르고 일어는 계속 노가다 숙제에 ... 미치겠네.. 책 볼 시간이 없어..


- 그래놓고서는 볼 시간있는 '청의 엑소시스트'!!  진심 재밌어 미치겠다. OP때도 ED 때도 잠시 뭔가 춤사워(?) 를 하는 신이 있긴한데 ㅋㅋ  애니화로 더 잼있어진듯~~ ㅋㅋ
본은 완전 불량배 같어 ㅋㅋ ^

- 음음 이걸 계기로 움직이는 이미지를 한 번 만들어 볼까하는데.. 역시 그런건 시험 끝나고 하는 게 좋겠지...? ㅋㅋ 할 게 많다~~

-여기에서 '청의 엑소시스트' OP - CORE PRIDE- UVERworld PV를 !!!
금영 노래방에선 벌써 7월신곡으로 나왔더니만.. 못부르겠어 ㅠㅠ 어흑.. ㅜ

-청의 엑소시스트(青の祓魔師) OP- CORE PRIDE,- UVERworld


-그냥 '역시 우버월드!!' 라는 감탄사만이~~ ~~
건담 극장판 ED -퀼리아도 좋고 좋은곡은 너무나도 많은데 찾기가 귀찮아서리.. 이 만성적인 귀차니즘은 언제나 되어야 고쳐질까..~~

Image by.pixiv-194164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