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근황! 가희 아서 덱의 상태가?!

by KaNonx카논 2015. 9. 23.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근황! 가희 아서 덱의 상태가?!

 

 

페이트 콜라보로 뜨거운 괴밀아 소식으로 돌아온 카논입니다.

 

드디어 게릴라 이계형을 전부 모으고 돌아왔습니다..!!!

 

휴우..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지만 어쩐지 지치네요

 

하지만, 이후로도 페이트 메달을 모아 가챠를 돌릴 수가 있어서 틈틈이 모아두려고 합니다ㅋㅋ

 

 

슬픈 잉여의 대명사

 

이계형 어쌔신 사사키 코지로 진화 성공!

 

자신 3장 이상이면 물방 90% 무시 & 60%위력 업이라는데

 

자신이 1턴 안에 3장의 카드를 내면 생기는 효과인가요?

 

 

신대의 마술사 이계형 캐스터 또한 진화 완료

 

캐스터만 허구한날 후드려 잡았더니 명성이 10은 되네요 ㅋㅋㅋ

 

명성작 할마음은 역시 없습니다만!

 

 

버서커를 얻기위해 얼마나 부던히 던전을 뛰었는지..!

 

코스트 1에 가희에게 매우 좋은 카드인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는 무슨..! 코스트도 가볍고 각성 스킬 시 자신 3턴 회복량 업 및 아군 전체 회복인데 어찌 안 좋겠습니까?!

 

역시 명작은 힘드므로 명함만 얻어놓습니다. ㅋㅋ 

 

 

금삐까 이계형 길가메쉬

 

다인슬레이프가 꽤 많이 아팠지만 은근히 얼굴을 많이 비추더군요 ㅋㅋ

 

4턴 이상에 258% 위력업이라니.. ㅎㄷㄷㄷ

 

가희 다음으로는 부호 아서를 키워야 하나봅니다 ㅋㅋ

 

 

길가메쉬 드래곤을 잡아서는 제 2형 칼디스 (억지로) 명작과

 

축구형 가네이다를 얻었습니다.

 

축구형 유닛들이 좋은 능력치를 보이네요!

 

적에게 마법 바람뎀지 및 자신이 방해 카드 1장 이상 이면 위력 80% 업이랍니다.

 

요즘들어서 이런 조건부로 강력해지는 카드들이 많이 나오는군요

 

더욱더 카드 덱을 꾸밀 전략이 다양해 질듯 합니다.

 

 

페이트 스텝업 2연차에서는 제2형 다마스가 뽑혔습니다.

 

아쳐 / 세이버 / 라이더는 보이지도 않고.... ㅠㅠㅠ

 

이제 꿍쳐놓은 크리스탈도 없어서 더 가챠 할 의욕도 나지 않네요 ㅋㅋㅋ

 

 

하지만 페이트 메달뽑기에서는 신 유닛이 꽤 나왔네요!!!

 

쟁배형 아서 기교의 장

 

쟁배형 성배의 엘레인

 

신춘형 리페 x 2

 

이계형 세이버 까지..!

 

 

신춘형 리페의 경우에는 레이드 때에 못 얻어놔서 아쉬웠는데 지금이라도 나와주었네요 ㅋㅋ

 

적 마법 빛 데미지 및 자신 회복량 증가 스킬이네요!

 

이쁩니다 ㅋㅋ

 

 

그리고 아군 전원 3턴간 모든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쟁배형 아서 기교의 장입니다.

 

크하..! 나름 괜찮은 유닛 아닌가요??

 

개인적으로는 MR 진화도 가능해서 루살리의 상위 호환같다고 생각하는데.. 어떨지..!!

 

 

마침 레전드 키라리도 나와서 이계형 버서커를 진화시켰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희의 덱..!!

 

MR카드가 어느새 6장..!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은 가희 덱 아닐..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