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다이야 10연차 결과

by KaNonx카논 2015. 9. 22.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다이야 10연차 결과

 

드래곤 포커와의 콜라보 이벤트 기념으로

 

다이야 10연차 시 4성 확정 이벤트가 이제 하루. 이틀 남았습니다.

 

돌리신 분들 어떻게 살림 좀 나아지셨나요??

 

 

저는 2성이 5체 3성 3체 그리고 4성이 2체 나왔습니다!

 

오옷 4성이 두개나 나올 줄이야! 이번 가챠는 혜자군요.. 라고 하는 것도 잠시..

 

4성이 둘다 힐러입니다... ㅠㅠ

 

과자나라에서 온 광속성 힐러 쇼콜라

 

 

공돌이 나라 출신의 파니

 

크흐... 힐러는 화속성으로 좀 나와줬으면 좋겠구만 어째서 이리 다른 속성 애들이 기어온단 말인가..! ㅜ

 

그러므로 이번 가챠도 그냥 콜렉팅 이상, 이하의 의미도 아니게 되어버렸네요

 

 

게다가 3성은 중복 전위인 멜티와 클라리체 / 하루 전부 화속성... ㅋㅋㅋㅋㅋ

 

이쯤 되면 저랑 한번 해보자는거지요?

 

제길.. ㅠㅠ

 

화속성 궁사에는 이미 메달 교환소에서 얻은 우고가 있기에 클라리체 -) 보관소

 

 

멜트보다 귀엽다!

 

하지만 막강한 전위 모르셔가 있으니 필요가 없다!

 

하루 -) 보관소

멜티 -) 그냥 각성

 

..언제가 되어야 제 파티는 힐러 영입 후 완전한 화속성 파티가 될까요..ㅠㅠ

 

 

아래부터는 골드가챠입니다.

 

이번 골 가챠에서는 3성 2개로 의외로 선전했습니다!

 

게다가 중복이 아니야!

 

암속성 도끼쟁이 루치아노

 

뭔가 크림 파스타 잘 먹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수속성 창쟁이 아노스

 

한놈은 만성에 이쪽은 그럭저럭이라.. 쓴다면 루치아노를 암속 팟에 갖다 쓸일 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노중복 2성으로는 크라이드가 뽑혔습니다.

 

 

이번 메달 도축은 꽤나 풍작이네요!

 

각각 250 메달로 총 750메달! 당장에 또 모르셔 각성을 시켜줍니다.

 

이제 13각..! 고지가 눈앞에 보입니다!

 

 

드래곤 포커 골라보 근황입니다.

 

1 / 2 / 3 구간 클리어 횟수를 다 채우고 이제 마음 편하게(?) 마지막 던전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 당시에는 아직 드리아드를 얻지 못했는데 네번째 던전을 돌다보면

 

콜라보 5유닛 중 가끔 한 녀석씩 동료로 영입이 되더군요?!

 

 

그렇게 얻은 마몬

 

 

4성에 빛나는 드리아드입니다.

 

3체 힐이라니 나름 괜찮은 유닛같군요

 

어찌되었건 이번 드래곤 포커 콜라보에서 유닛 / 보스 시드까지 꽉꽉 챙겼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이 뿌듯해지는 콜라보였네요^^

 

다음엔 그래도 좀 더 .. 모에하고 그런 게임이나 애니랑 콜라보 하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칩니다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