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근황 정리!

by KaNonx카논 2015. 10. 3.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근황 정리!

 

 

또 다시 뜸했던 서몬즈 보드 근황입니다.

 

요즈음 또 다른 겅호 게임인 퍼즈도라를 즐기고 있는 친구를 만나 너무 반갑네요! ㅋㅋㅋ

 

오프라인에서 퍼즈도라 하는 사람을 본건 처음이야!!

 

크흠. 어찌되었든 꽤나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거라 자료들이 다들 오래되긴했네요ㅠ

 

케로로 콜라보에서 겨우겨우 큐비의 스킬 맥스 달성!

 

후반부에 푸루루가 아주 그냥 쏟아져 나오더군요! 오 예

 

 

저의 두번째 신급 도전 미스틸테인에서 1컨을 하고 겨우 이 녀석을 업어왔습니다!

 

난이도로 따지면 그렇게 어렵진 않았는데

 

세번재 방 베네딕트에서 턴수가 한 두턴 모자라는 바람에 1컨을 하게되었군요 ㅠㅠ

 

 

그래도 스킬어택 팟의 좋은 리더가 생겼습니다!

 

하.. 스킬 작만 하면 퍼펙트 할텐데 이번 란바토에서 나오는 스킬 몬스터를 먹여 볼까 하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여기다가 전승룡 아나스타시아도 스킬어택타입이면 그럭저럭 빠른 브레스 팟이 완성될 텐데 하필 어시스트 타입이라.. ㅠㅠ

 

 

 

어택팟으로 많은 딜을 넣지 못한 벨드라고입니다 ㅠ

 

그래도 길드에서 140체 정도 잡았던가..?

 

3마리를 얻었는데 우선적으로 한마리만 진화시켜놓았습니다^^*

 

 

공룡 시리즈의 두번째 몬스터 마이아그아스 와 텐구인 유악방이 등장했습니다.

 

유악방의 경우 새로운 특성 저주를 가지고 액티브 스킬인 주변 8마스에 2턴간 최대 공격력 25배의 화속성 저주를 건답니다.

 

40스테에서 10턴 브레스 반사를 걸고 시작하니 클리어 시간이 길어져서 귀차니즘으로 명함 하나만 얻었습니다ㅋㅋㅋ

 

 

사족이지만 공룡 일러스트는 ....

 

징그러워요..!! ㅠㅠㅠㅠ

 

 

새로운 가챠 이벤트 '별의 기원 이야기' 가 등장했습니다!

 

베스타, 메르쿠리우스라는 이름을 보니 이번 컨셉은 로마신화의 유닛들이군요

 

솔직히 신 가챠는 은알만 나오는 함정이기도하고

 

그다지 마음에 드는 애들도 없어서 뽑을 의욕이 나진 않네요!

 

그 밑에 새로운 광 / 암 고룡은 몰라도...

 

설마하니 확률 업도 없는 고룡이 나올 일은 없으니 이번에는 그냥 조용히 지나가야겠습니다 ㅋㅋㅋ

 

 

하도 심심해서 두번째 미스라를 6성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얘가 7성이 되는 즈음이면 저는 아마 랭크 300정도가 되어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목속성 란바토 몬스터 3체를 줍니다!

 

케찰코아틀과 클라리네!

 

케찰코아틀은... 이번 케로로 이벤트 때에 스작 할 수 있지 않았었나요...?! ㅠㅠㅠㅠㅠㅠ

 

 

일단 하루만에 LR까지 찍고 크리스탈을 챙겨두었습니다.

 

이제 모아둔 크리스탈만 34개가 되었네요..!

 

레전드 패스 10연차를 노려볼만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가챠를 꾹꾹 참은 보람이 있었으면 하네요!

 

란바토가 끝나고 저는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평안하시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