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토벌 및 신 장희 등장!

by KaNonx카논 2015. 9. 20.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토벌 및 신 장희 등장!

 

 

서몬즈 보드 소식입니다.

 

암속성 파티원 2인의 육성이 드디어 끝났네요

 

팔방미인 쉐이드와 공업 요원 헬

 

 

이번 란바토에서 얻은 큐비는 진화하는데 자기자신이 하나 더 필요 없더군요 ㅋㅋ

 

그래서 진화시키고 이번 케로로 콜라보에서 스작을 하는 중입니다.

 

마이로밀리아 또한 5성 진화!

 

 

두고두고 있던 자라슈트라 7성

 

됐고 이제 아나히타나 나와 줬으면 합니다만.. ㅠ

 

 

이번에 새로 나온 신 장희는 스킬어택타입의 오라쥬!

 

크흐 프라마 / 폰세 / 시엘 보다 더욱 저한테 쓸만한 유닛 같긴하네요..!

 

뽑힐 일은 없겠지만.. ㅠㅠ 단챠든 연차든 해서 뽑는 분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신속]이란 스킬로 던전에 들어가자 마자 스킬을 쓸수도 있고 ... 크흐.. 역시 장희는 사기캐..!

 

 

 

장희나 아르테미스 노리고 한 2가챠는 이 꼬라지 입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중복이 아닌 야마라쟈와 중복 미스라, 레벨 맥스로 떠서 둘 다 그냥 키워놓는게 좋을까 싶네요

 

 

1 열에 암속성 50배 데미지를 주는 야마라쟈도 진화!

 

 

그리고 호크던전 40스테 돌아서 백호 2체도 7성을 진화 완료했습니다.

 

하아.. 얘네들은 또 언제 육성해야 할 지 막막하긴 하지만, 카운터 타입 파티의 초석을 꾸린것 같아 기쁘긴하네요

 

현무는 무쓸모고 주작은 힐러로써 그럭저럭, 기린은 아직 6성에 머물러 있어서 예외..

 

사성수 중 그래도 제일 효자 유닛 같아요 ㅋㅋ

 

 

이번 토벌은 벨드라고입니다. 이미지는 거북 + 뱀의 머리같은데

 

십자열 아군에 체력 4천 회복 및 1턴 크리티컬 확률 상승이네요

 

제 원 어택팟으로 가니 십자방향 바인드에 브레스에 방어 강화에.. 아주 난리법석을 떨어서 도저히 딜을 뽑아내기 어렵더군요

 

어택 타입 말고 다른 파티로 가면 바인드 / 방어 스킬을 쓰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카운터타입 운디네 / 백호 2체 / 프렌드 프라마로 가서 10턴은 견딜 수 있지만 딜량을 뽑아내기엔 역부족...;; ;ㅠㅠ

 

휴우 대체 어떤 파티로 가야할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