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by KaNonx카논 2015. 12. 20.
반응형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태블릿 pc의 용량문제로 잠시 지웠다가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바로 설치하고

 

다시 달리게 되었습니다!

 

 

스파이더 버스의 마일즈 모랄레스 / 실크 / 스파이더 그웬의 추가 및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했습니다.

 

 

현재

 

12월 16일 ~ 12월 31일: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스)의 생체 데이터를 지급 중입니다!

 

 

스파이더 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기존 오리지널 스파이더맨과 달리 간지나는 블랙 레드 코스튬에

 

키와 체중은 작지만 꽤나 좋은 평가를 받는군요

 

스파이더맨이 가져야 할 스타일리쉬가 뭔지를 보여주는 얼티밋 스파이더맨

 

거미줄로 묶는 스킬을 실크처럼 2개를 가진것도 아니고 공격을 방어해주는 배리어 같은 스킬은 없지만,

 스킬의 대부분이 공중에 떠 있는 상태가 많기 때문에 피격을 거의 받지 않는

캐릭터 스피드타입의 단점인 맞으면 죽는다를 스킬의 유틸성으로 해결을 보고 있다.

 

심지어 스킬을 잘만 연계하면 실크보다 무적시간이 더 길기 때문에 얼라이언스 배틀에서 충분히 쓸 수 있는 캐릭터이다.

덕분에 기존 유저들은 원조 거미인 스파이더맨(피터 파커)가 이렇게 스타일리쉬했어야 한다며

스파이더맨의 개선을 요구하고 있다.

 

-

https://namu.wiki/w/%EC%8A%A4%ED%8C%8C%EC%9D%B4%EB%8D%94%EB%A7%A8(%EB%A7%88%EC%9D%BC%EC%A6%88%20%EB%AA%A8%EB%9E%84%EB%A0%88%EC%8A%A4)(MARVEL%20%ED%93%A8%EC%B2%98%ED%8C%8C%EC%9D%B4%ED%8A%B8)#s-7

 

오리지널을 뛰어넘는 외형과 스킬이라니, 이렇게 스파이더맨은 닥터 옥토퍼스에게 밀리더니 신 캐릭터들에게도 밀리는군요

 

 

 

흰 거미 스파이더 그웬

 

 

영웅 뽑기에서 일단 생체데이터 16개를 모아서 뽑긴 했는데 나무위키에 아직 평가가 올라와 있지 않군요

 

스파이더 버스 중 유니폼만은 가장 유니크하다고 생각하는데

 

신예 히어로인 마을즈 모랄레스와 실크에 비해서는 조금 후달리는 듯?

 

 

이의가 없는 스파이더 버스 원탑, 스피드의 새로운 희망 실크!

 

일반적인 캐릭터의 경우 무력화 기술 (기절, 공포, 거미줄 등) 속박 스킬을 1개만 가지고 있으나,

 실크의 경우 무력화 스킬이 유일하게 2개나 존재하며 거기에 로키를 얼라이언스 배틀에서 고평가를 받게 만든

횟수방어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얼라이언스 배틀에서도 시간이 지나면 미쳐날뛰는 캐릭터로 활약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 않아도 여성 타입 얼라이언스 배틀은 샤론 카터와 블랙 위도우 이외의 한 자리가 애매한 상태였는데 그 자리를 훌륭하게 메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물론 스피드 타입 얼배에서도 샤론 카터, 앤트맨과 함께 쓰면 유용할 전망.

 

신 히어로들이 모두 스피드 타입으로 나온 중, 스피드의 역대급 신인이 등장한 모양입니다.

 

생긴건 닌자같이 생겨서 잘 모르겠지만 , 실도 잘 뽑고 잘 날아댕기나 봅니다 ㅋㅋㅋ

 

 

 

새로운 유니폼 중 올 뉴, 올 디프런트의 스파이더맨 신 슈트입니다.

 

디자인만 봤을때는 그냥 거미 무늬에 형광색만 칠해서 나온 것 같이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ㅠㅠ

 

이전의 검은색 유니폼도 그렇고 오리지널에 대한 대우가 왜이런지..

 

 

어벤져스 : 이니셔티브의 워 머신 유니폼 등장!

 

아이언 패트리어트 보다 더욱 빵빵해보이는 슈트에다가 무기로 무장했습니다.

 

하지만 능력치는 아이언 패트리어트와 같으며 기술에 대한 기믹만 추가되었습니다.

 

이외에 가모라 / 캡틴 아메리카 / 블랙볼트 / 시스터 그림 / 캡틴 마블 등이 나왔으니

 

입맛대로 고르시면 될 겁니다!

 

 

히어로의 스킬 올리는 방식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기존의 스킬 레벨 올릴때는 몰아서 레벨업 하고 몰아서 스킬 업을 해줘서 엄청나게 번거로웠는데

 

업데이트 후 간단간단히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레벨이 오르면 자동적으로 장비의 강화까지 되는 듯 하군요!!

 

여러모로 편해졌습니다만, 기존에 골드쓰고 장비 강화한 유닛들은 아까워서 어쩌는지... ㅠㅠ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