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리뷰

달콤한 케이스의 yaab 스팀 크림 사용 후기!

by KaNonx카논 2016. 5. 6.
반응형

 

 

달콤한 케이스의 yaab 스팀 크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녀 감성 충만한 케이스 디자인은 물론!

 

보습력 마저 착한 yaab 스팀크림 사용후기입니다.

 

총 6가지의 케이스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서 저도 하나 갖고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빨리 스팀 크림을 써 보게 될줄이야!


스팀 크림은 제조 공정 중의 유화 과정에서 고온의 스팀을 사용하여 혼합한 크림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 써보는데, 과연 어떤 느낌이 날지 기대가 되네요!

 

 

저는 요렇게 열어보면 사탕이라도 들어있을 것 같은 핑크핑크한 하트 케이스를 골랐습니다!

 

이거 케이스 하나만으로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드디어 스팀 크림 개봉!

 

만져보니 보통 크림보다 끈적임도 적고, 다른 크림에 비해 향도 강렬하지 않아서 쓰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사실 제가 핸드크림을 바르고 난 후의 찝찝함을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ㅠㅠ

 

 

우선은 손에 요렇게 발라보았습니다.

 

음! 굉장히 감촉도 좋고 끈적임도 없고 촉촉하게 스며드네요!

 

아르간 오일과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까

 

앞으로 열심히 써서 백옥같은 피부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스팀 크림을 다 쓰고 나서 케이스 버리기 아까우니 액세서리 통으로라도 이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보너스 후기 하나 더!

 

같은 곳에서 일하는 형이 후기 사진을 하나 더 보내 주셨어요^^*

 

 

요게 yaab 스팀크림을 바르기 전의 남자남자하신 손

 

 

요게 바르고 난 후의 수분감 넘치는 윤기나는 손입니다.

 

 

다른 핸드크림과 달리 끈적임이 없어서 요래요래 손을 흔들어서

 

 흡수되게 할 필요가 없어서 좋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애초에 저렇게 손을 흔들다가 팔이 나가버리겠지만 말이죠 ㅋㅋ

 

 

귀여운 yaab 스팀 크림은 신비닷컴에서 6종의 케이스로 만나보실수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