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리뷰

비누향이 보들보들해 클렌징소프를 써보았다!

by KaNonx카논 2016. 4. 27.
반응형



비누향이 보들보들해 클렌징소프를 써보았다!



요번에는 회사에서 클렌징 비누를 받았습니다. 요렇게 후기를 남기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마침, 집에서 가져온 비누가 똑 떨어졌는데 정말 행복합니다.


회사에서 받아서 직찍!


신비 클렌징 비누라고해서 일본에서 20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하여 만든 신상 비누입니다! 


물론, 좋은 재료만 골라골라 넣어 만들어진 거겠지요..! 


케이스 디자인이 은근히 마음에 들어요^^


부디 요걸로 피부 트러블이 조금이라도 더 가라앉기를 ㅠㅠ 



요기에 작달막한것은 한국에서도 이미 유명한 계란 흰자 비누! 


예전에 저희 집에도 하나 있었는데,


비싼 비누인 줄도 모르고 막 썼다가 어머니께 등짝 스매시를 당한적이 있는 씁쓸한 추억의 비누입니다.


원래 사용방법은 아래의 거품망에 넣어 조물조물해서 나온 흰자 거품을 얼굴에 올리고 팩을 하는 거라네요!


...어머니가 제대로 쓴 걸 본적은 없지만


유럽 왕실에서 배타고 비행기 타고 건너온 몸이니 효과도 좋을겁니다.


넌 나중에 써주겠어 



짠, 집에 도착해서 케이스를 까보니 뽀오얀 속살이 나오네요 


사알짝 올라오는 한방추출물의 향내가 보들보들하게 코를 간지럽힙니다. 


상품 정보를 보니 피부의 탄력과 신선함을 유지시켜 잔주름 예방에도 좋다고 하는데.. 


나이가 들었나.. 어째서 저런 문구가 요즘 굉장히 마음에 와 닿네요 ㅠㅠ 



친구가 협력해주지 않아서 혼자 요리조리 손으로 돌려돌려 비누를 써 보았습니다. 


나 혼자 사진찍고 


나 혼자 손을 씻고 


..크흠, 어찌되었든 일반 비누와는 달리 쓰고나서 땡기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한방 비누라고 해서 뭔가 막 인삼이나 홍삼냄새가 많이 날 것 같지만, 실제론 그렇지도 않아요 


나름대로 신경써서 맡지 않으면 한방의 냄새가 느껴지지가 않으니 거부감 없음! 


얼굴에 쓰면 불순물이 마구마구 빠진다고 하니 


저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비 클렌징 소프는 여기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