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리뷰

비트리트 클레이블 탄산팩ClayblePack 써보았다!

by KaNonx카논 2016. 7. 14.
반응형

비트리트 클레이블 탄산팩

 

비트리트 클레이블 탄산팩(Be : treat ClayblePack) 써보았다!

 

팩, 팩, 팩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던 팩은 많았었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를 봤었던 팩은 거의 없었습니다 ㅠㅠ

 

그 여드름 흉터 완화에 유명한 올x브영의 슈렉팩이라던가 메x힐의 팩도요 ㅠㅠ

 

현재 여드름 자국 완화를 위해서 메라노cc라는 에센스와 페어아크네를 계속적으로 쓰니

 

확실히 나아지긴 했습니다.

 

그 외에 오로나인 연고도 쓰고 있지요

 

아무튼 각설하고, 이번에 써 본 팩은 지금까지 써 본 팩들과는 좀 다르더군요

 

 

탄산팩

 

이름하여 탄산팩ClayblePack 이라는데 요렇게 바르고나서 얼마 안 있으면,

 

탄산팩

 

이렇게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면서 거품집을 만든 것 처럼 됩니다^^*

 

감촉이 참 신기해요!

 

요렇게 5분간 두고 있다가 맛사지를 한 후에, 씻어내면 모공의 더러움이 사라진다나 어쩐다나!

 

아무튼 냄새하나는 좋았습니다.

 

 

5분이 지나고 우선 거품을 걷어냅니다.

 

거품이 있는 채로 손을 씻게되면 거품이 잘 씻어내려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탄산팩

 

동봉된 스푼으로 요렇게 거품을 긁어내 줍니다.

 

탄산팩

 

손등에서 부터 떠 내는 작업도 은근히 재미있네요^^*

 

탄산팩

 

요렇게 거의 거품을 제거한 후에 팩을 한 부위를 씻도록 합시다!

 

음, 해본 결과!

 

솔직히 팩이란게 한 번 해서 효과를 느낄 수 있는게 거의 없긴하죠

 

꾸준한 사용이 중요함다!

 

조금 보들보들해진 감각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도, 알로에가 함유된 탓인지 향기하나는 좋습니다!

 

처음보는 탄산 거품 팩, 보고있으면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