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도카 마기카 호무릴리 등장!

by KaNonx카논 2016. 9. 13.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도카 마기카 호무릴리 등장!

 

하루하루 열심히 블로그 & 게임으로 연명해 나가고 있는 카논입니다!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콜라보로 인어의 마녀, 과자의 마녀, 발푸르기스의 밤 그리고

 

염소의 꿈 마녀 에다가 호두까기 인형의 마녀까지...

 

가챠를 비롯하여 참으로 다종다양한 유닛이 등장했습니다.

 

물론 발푸르기스, 호두까기를 빼면 그저 미션을 클리어하기가 귀찮을 정도로 난이도가 쉽긴 합니다만,

 

광결정 회수 및 스작펭 확실히 회수하였습니다!

 

 

신급, 60스테짜리로 등장한 호두까기 인형의 마녀, 호무릴리

 

겁먹긴 했지만, 어라.. 이프와 아마테라스 파티로 가니 은근히 쉽게 깨지더군요

 

근래에 봤었던 어떤 신급보다 쉬운 느낌입니다.

 

브레스 반사가 없으며 좁은 칸에 유닛이 수두룩허니 등장하니 유폭이 짱짱인듯 합니다.

 

아마테라스가 2기 있었으니 딱 들어맞았지요 ㅋㅋ

 

 

눈 딱 감고 돌렸던 마마마 콜라보 가챠에서는 나기사가 등장...

 

어라.. 중복은 아닌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 ㅋㅋ

 

아무튼 마도카 빼고 전 마법소녀를 얻었네요...

 

내가 원한건 태생부터 7성인 녀석이었는데...

 

 

콜라보에서 7성을 바라는 것 자체가 욕심인 것을 저는 일찌기 깨달았으므로

 

이제 콜라보 가챠를 굴리는 걸 포기하고 레전드 가챠를 대비해

 

또 광결정 모으는 노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데굴데굴 데구르르,

 

하, 이놈의 호무릴리... 스작은 대체 언제나 끝날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