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퓨디파이PewDiePie 튜버 시뮬레이터 플레이!

by KaNonx카논 2016. 10. 2.
반응형

 

퓨디파이PewDiePie 튜버 시뮬레이터PewDiePie's Tuber Simulator 플레이!

 

질리지도 않고 새로운 게임을 찾아다니는 카논입니다.

 

오늘은 퓨디파이의 튜버 시뮬레이터PewDiePie's Tuber Simulator라는 게임을 돌려 보았습니다!

 

퓨디파이..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다 했는데

 

 

유튜브 전체 구독자 수 1위


PewDiePie(퓨디파이), 본명은 Felix Arvid Ulf Kjellberg(펠릭스 아르비드 울프 셸배리).행복한 숲의 늑대

게임 방송계 유튜버.

 

How's it going, Bros? My name is Pew~DiePie!
어떻게 지냈어, 브로들? 내 이름은 퓨~디파이!

 

-라는 대사로 영상의 시작을 알리는 유튜버라 하더라... 입니다.

대단한 사람이었군요 ㅋㅋ

 

멀쩡하게 생긴 스웨덴 사람입니다.

 

 

 

뭐.. 여타 방치형 게임과 비슷하게 흘러가는 구조인건 확실합니다.

 

비디오를 만들고 구독자 수를 늘리고, 조회수를 늘려가며 사무실(?)을 크게크게 키워나가는 게임입지요

 

초반에는 저렇게 퓨디파이의 캐릭터가 나와서 친절..하지만도 않은 설명을 던져주고 사라집니다.

 

 

근데.. 이 사진 보니까 진짜 캐릭터와 판박이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나무위키 퓨디파이 https://namu.wiki/w/PewDiePie?from=%ED%93%A8%EB%94%94%ED%8C%8C%EC%9D%B4#rfn-3

 

 

저런 썩을 대사를 남발하면서 게임을 가르쳐주는 퓨디파이... 열받아!!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라.. 일단 옷은 전부다 유료라 어느정도 게임을 진행 한 뒤에 사는걸 추천합니다.

 

우선은 방을 늘리던가 다른 걸 하던가...ㄷㄷ

 

 

퓨디파이의 애완견인 마야 혹은 에드가의 인형을 떨어뜨려서

 

상품의 배송시간 및 캐쉬를 얻을 수 있는 미니게임입니다.

 

판당 조회수가 일정량 들어가지요

 

음.. 나름대로 레트로틱한 분위기라서 꽤나 흥미롭게 시작하였지만,

 

언제 관둘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