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엘소드 슬래시 플레이 해 보았다 - 레어 아바타 세트 증정

by KaNonx카논 2017. 1. 8.
반응형

 

엘소드 슬래시 플레이 해 보았다 - 레어 아바타 세트 증정

 

예전에 엘소드, 레이븐으로 온라인으로 플레이 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추억이 되살아난 걸까요?

 

모바일로 엘소드 슬래시라는 게임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시작해 보았습니다.

 

우선은 액션과 타격감은 장난 아닌 것 같지만 일단 차근차근 해 보도록 하지요

 

 

다행히(?) 엘소드 슬래시는 장비 뽑기가 아닌 아바타 뽑기가 주 가챠 메인이 될 모양입니다.

 

그래요 사실 저 겅호의 세븐스 리버스만 봐도

 

레어 장비를 가챠로 얻을 수 밖에 없고, 여타 게임에도 많습니다.

 

차라리 아바타를 가챠로 뽑는게 제 스타일하고는 맞네요 ㅎㅎ

 

2016/12/18 - 세븐스 리버스(セブンス・リバース) 아쉬운 사전보상

 

아직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오진 않았지만,

 

튜토리얼 영상에서 잠깐 모습을 비치는 레이븐

 

...설마 캐릭터를 다이야로 사라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현재 누적 출석 체크 이벤트로

 

7일 간 접속 시

 

엘 수색대 레어 아바타 세트를 주는군요

 

레드 & 블랙 조합의 대원복이라 상당히 멋집니다!

 

 

초기 캐릭터 선택창입니다.

 

전작이 그랜드 체이스 였던 것 만큼

 

아직도 엘소드에서 그랜드 체이스의 향기(?)가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공식적으로 엘리니아(그랜드 체이스의 검사)의 동생이 엘소드란 설정도 있긴 하지만요 ㅎ

 

일단 저는 검과 마법보다는 활을 선택했습니다만,

 

이 게임, 어쩐지 터치가 잘 안먹히는 느낌이군요 ....

 

 

플레이 화면, 액션은 역시나 상당히 괜찮습니다.

 

타격감 그리고 이펙트는 지금까지 해 본 액션 게임 중 제일 나았네요~!

 

시원시원한 이 느낌, 정말 오랜만입니다^^*

 

 

튜토리얼이 짜증(?) 난다면 스킵을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스킵해도 특별히 보상을 못 받거나 하는건 없나보네요

 

레벨이 오름과 동시에 순차적으로 메뉴들이 해금됩니다.

 

 

여기가 모두의 지갑을 열게 할 가챠가챠 뽑기의 메뉴

 

가열기 입니다.

 

가열기 사용권 혹은 다이야 300개로 한 번 가열기를 돌릴 수 있는 모양입니다.

 

현재는 봄의 롤리타 세트를 한정으로 팔고 있네요

 

 

일단 이벤트로 주는 듯한 엘 수색대의 세트 중 하나를 받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세트 속성도 붙어있었군요..?!

 

 

일주일을 다 채워서 엘소드 슬래시의 레어 아바타세트 모두 받아가도록 합시다.

 

게다가 2장을 거의 클리어 할 즈음 되면

 

다이야가 어느정도 모이더군요~ 그걸로 가챠를...

 

아, 엘소드에서는 한 번 돌리는데 300개나 들었지..?

 

 

그리고 제가 가장 기대하던 소환수 시스템!

 

우선 레벨 11을 달성하고

 

차원의 문이란 걸 강화 후에 소환수를 불러 낼 수 있는 모양이니다.

 

단계가 올라 갈 수록 소환수 코우시카, 스콜피온 그리고 인페르노를 불러 낼 수 있으며

 

처음에는 라이딩 뽀루만으로 진행합니다.

 

간단하게, 소환수가 활성화 될 시 스킬이 하나 더 생기게 되는군요

 

전투 시 소환수가 등장해 적에게 기술을 퍼붓고 다시 돌아가게 됩니다.

 

초반에는 꽤 강력해서 도움이 되지만, 열심히 강화도 게을리 하지 말아야겠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