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라르그

by KaNonx카논 2017. 1. 11.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라르그

 

기계녀 시리즈로 또 한번 파워 인플레를 가져왔던 서보가

 

또 다시 신 한정을 내 놓아 인플레를 일으키려 합니다.

 

미세리아의 뒤를 이어 용인 라르그가 등장!

 

속공 자신 뒷 3열에 10배 x 2 연속 데미지 이후

 

같은 범위에 오토데미지를 부여하는 막강한 능력이네요

 

역시 한정은 데~~단해!!

 

저도 갖고싶어서 광결정이 모이는 족족 저격을 했습니디만, 결과는

 

 

아이누랏쿨

 

2턴간 전원 무적을 걸어주는 무적요원

 

 

산달폰

 

5턴간 3.5배 공격력 업 및 화살표 270도 회전

 

 

 

그리고 은알 나와서 망했다 싶었는데

 

구한말 시대의 야토가미가 이제서야 나왔군요 ㄷㄷ

 

일러스트는 최근 유닛과 비교해서 꿀리진 않지만..

 

스킬은 스작 없인 쓰지도 몬하겠네요 역시

 

 

이렇게 신 한정의 꿈은 멀어져만 가고

 

어쩔 수 없이 저는 란바토나 플레이 하면서 광결정을 캡니다.

 

로크 & 제시

 

요즘의 란바토 시리즈 몹은 상~당히 퀄리티가 좋군요?!

 

수목광암 전부 나왔으니 나머지 하나는 화속성만 남았군요!

 

 

크, 이런 쉬운던전은 돌지 말고 코인던전의 신급도 하나하나 처리해야하는데

 

답답합니다.

 

누가 제 폰 가져가서 신급 좀 깨고 돌려주면 고마울텐데..ㅋ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