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린킨 파크',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 심경 발표

by KaNonx카논 2017. 7. 31.
반응형

 

'린킨 파크',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 심경 발표
「リンキン・パーク」故チェスターの妻 「夫の自殺でボロボロになった」

 

 

얼마 전 '린킨 파크'의 보컬로 수많은 히트 곡으로 알려진 체스터 베닝턴이 자살했다.

 

전세계의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 때, 특히 충격을 받은 아내가 현재의 괴로움을 처음으로 밝혔다.

 

 

20일 집에서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가 이번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1주일 전 나는 소울메이트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영웅이었던 아이들을 잃어버렸습니다.

 

마치 동화같은 사랑이었지만, 그것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으로 끝나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요?

 

뿔뿔이 흩어진 영혼을 어떻게 끌어모으면 될까요? 내가 아는 유일한 해답은

 

 아이들에게 최대한 애정을 주는 것 뿐입니다."

 

 

"커뮤니티 여러분, 그리고 전세계 팬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애정, 그 상실감도 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가호가 있기를, 그리고 어려울 때 언제나 옆에 있도록

 

 체스터도 분명히 그렇게 원했던 것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부디 편안하게 잠드십시오. "

 

 

체스터는 6명의 아이가 있으며, 2005년에 재혼한

 

두 번째 아내 타린다는 3명의 아이를 키우고 있었다.


 어린 시절에는 연상의 친구 의한 성적 학대로 고통 받고 사춘기 ·

 

 청년기에는 약물 등에 빠져 정신 상태도 좋지 않았다는 체스터.

 

 

올해 봄에는 친구 같은 뮤지션 크리스 코넬(향년 52)이 호텔에서 자살하고

 

 체스터도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체스터가 숨진것은 크리스의 생일에 해당하는 7 월 20 일이었다.


기사 출처 - https://netallica.yahoo.co.jp/news/20170730-78491693-techinq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