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배틀액스로 썰어버린다! 넥슨, 다크어벤저3 시작!

by 휴식의 KaNonx카논 2017. 8. 4.
반응형

 

배틀액스로 썰어버린다! 넥슨, 다크어벤저3 시작!

 

음음 , 얼마 전 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더니 어느새 게임부문 1위에 올라있는 다크어벤저3

 

 최근에서야 해보게 되었습니다.

 

 

전사, 법사, 그리고 광전사로 나뉘어져 있는 캐릭터

 

전사는 뭔가 밋밋하고 법사는 취향이 아니라서

 

저는 망설임 없이 광전사 헥터를 선택했습니다!

 

아 취존좀여 ㅋㅋㅋ

 

 

스토리와 모험모드가 따로있으며 고레벨로 갈 시에 무한의 탑이나 레이드도 열리는 듯합니다.

 

책을 넘기는 듯한 스토리 진행이 은근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 나름 그래픽도 괜춘하고 타격감도 쩔어!!

 

 

게다가 쓰러뜨린 몬스터를 소울링크라는 시스템을 통해 다룰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우선 용과 트롤밖에 없지만, 어떤 몬스터를 또 소울 링크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 그런데 뭔가 덩치에 안 맞게 순둥순둥한 대사를 치는 광전사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온라인 게임 뺨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입니다!!

 

하아.. 그래, 난 이런걸 원했다고!

 

 

 

물론 헤어 프리셋이 얼마 없긴하지만..

 

딱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뭐.. 불만은 안가지렵니다 ㅋㅋㅋ

 

 

가슴과 엉덩이 사이즈를 제 needs에 맞게 맞춘 결과

 

이정도는 되어야 몬스터들 후드려 패고 다닐 때 안 다칠 수 있죠

 

비리비리하고 그럼 못씁니다... 에헴...

 

아무튼 그렇게 하다보니 전투력 4만에 21레벨...

 

장비는 겁나 희귀한게 안 뜨긴 하지만 나름대로 참고 할 만한 게임이네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