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오더, 수영복, 어새신 메제드(?) 뽑았다!

by KaNonx카논 2017. 8. 26.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오더, 수영복, 어새신 메제드(?) 뽑았다!

 

하아아아아 ㅠㅠㅠ

 

역시 단챠가 답인 페그오에서 보내드립니다.

 

통산 100 가챠를 하고 세이버 프랑켄슈타인 밖에 못 뽑았던 저에게

 

호부 가챠로 어새신 니토크리스 파라오께서 오셨습니다~!

 

 

 

금빛 구슬이 빙그르르 돌아서, 설마 이건 캐네로의 기운인가 싶어서서 긴장했는데,


금빛 어새신 카드 등장...


뭐, 메제드 스타일의 니토크리스도 좋죠 뭐.. 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찌감치 세 번째 영기재림까지 해 주었습니다 ㅋㅋㅋㅋ


처음 일러스트랑 차이보소...ㅎㄷㄷ


캐스터일 때랑은 다른 매력이 있군요 ㅋㅋ


"이제 적당히 아니 이제 적당히 하세요! 슬슬 영기재림시키라고요!

 언제까지 밑에서 안을 들여다보려고 하는 겁니까!"

 

 나름 괜찮은 대군보구 + 어그로 탱킹의 조합

 

어새신 스카사하와 역할이 상당수 겹치긴 하지만,

 

커맨드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파티 구성으로 차별화할 여지는 있다.

 

단, 3스킬을 감안해도 NP 수급률이 별로라는 점은 핀막쿨과 비슷하다.

 

그런고로 여기서슬슬 2017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중간 정산입니다!

 

참, 창렬 가챠라고 욕하면서도 오래도 잡고 있군요 ㅋㅋㅋㅋ

 

2017/01/02 - fate grand order 연말 결산 및 미야모토 무사시 저격?!

 

우와 이때랑 비교하면 상당히 칼데아의 금테 인원들이 늘었군요!

 

다섯뿐이던 5성 서번트가

 

9명으로 증가!

 

이 기합이라면 18년에는 14명 정도가 되려나요 ㅋㅋㅋ

 

세프랑이에게도 성배 지급!

 

여기는 배포서번트가 많쿤요

 

잔느 릴리 얼터라던가 라슈타르, 라토키, 아이리, 산밥, 어새신 슼승님, 어시키 ...

 

의외로 뽑아놓고 깜빡한 녀석들도 많네요 ㅠㅠ

 

랜라드, 핀막쿨, 블라바츠키에 앙뜨와네트 2기, 너서리 라임 등등등...

 

 

어쩐지 4성 버서커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바라키도지, 프랑켄슈타인 그리고 랜슬롯까지..

 

하.. 키울 애들은 많은데 경험치 카드는 만성적으로 부속하고 ㅠㅠㅠ

 

 

이벤트로 조금만 더 경험치 카드를 많이 뿌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카논입니다... ㅠㅠㅠ

 

하.. 미안.. 영기재림 얼른 시켜줄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