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1000만 다운기념 4성 서번트 선택권!

by KaNonx카논 2017. 9. 18.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1000만 다운기념 4성 서번트 선택권!

 

우와! 어느덧 페그오가 천만 다운로드를 찍었군요!

 

욕도 많이 먹고 쌍욕도 많이 먹은 딜라지만,

 

 앞으로 더 잘할거라 믿는 멍멍 정신으로 계속 플레이 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영령 검호 7번 승부는 10월 중순에

 

그리고 4성 서번트 선택권

 

성정석 30개를 준다고 합니다.

 

 

 

하아 상당히 고민하면서도 일단은 있는 서번트 및

 

별로 맘에 들지 않는 녀석들을 골라보니 이 정도로 남았습니다.

 

세이버가 절실하긴 했는데, 세랑이도 뽑았고 랜슬롯도 있어서 살짝 고개가 갸웃해 지는군요

 

그래서 저도 이참에 서번트 별로 파악을 해 보려고 합니다 ㅋㅋ

 

 

위에서 언급한 세랑이와 랜슬롯만이 육성된 세이버진..

 

아, 데옹과 스마나이는 잊혀진지 오래네요

 

일단은 스킵

 

 

아쳐진도 그렇게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만,

 

대군에는 에미야, 대인에는 교수님이 활약해 주고 계시니 아직은 괜찮습니다.

 

그보다 아쳐 4성 선택권이 네개 뿐이라 선택폭이 좁은 것도 문젭니다.

 

 

여기도 대인의 엘키두, 대군의 쟌느 얼터 릴리가 있긴 합니다만,

 

흑랜밥이 상당히 좋다고하기에 눈독 들이고는 있습니다  ㅋㅋ

 

 

위에 비해서 상당히~~ 나무랄게 없는 버서커진입니다.

 

 완벽한 미나모토 라이코와

 

4성 버서커들이 거의 다 있어서 뭐... 버서커를 뽑을 일은 없겠군요 ㅋㅋㅋ

 

 

라이더는 이스칸달 이외에 육성 된 녀석은 거의 없지만,

 

요망 핑크나 마르타를 뽑기는 고민이 되어 패스

 

 

캐스터 진은

 

캐길가나 니토크리스가 고민되긴 하지만, 공명과 다빈치가 있어서 보류

 

 

어새신 또한 인재가 부족한 편은 아니라 패스입니다.

 

킹 하산과 슈텐도지만으로도 충분한데 어새신 니토나 연청까지 와줘서 고맙긴 하지요 ㅋㅋ

 

 

엑스트라 클래스도 고민했습니다.

 

음, 고르곤이냐 로보냐.... 위키나 카페를 참조 했습니다만, 성능은 둘 다 무난무난하여서

 

이것 또한 성정석 모았다가 흑잔을 뽑겠지 하고 패스..

 

그럼 결국 남은건 1순위 흑랜밥과

 

2순위 흑밥, 가웨인, 스즈카 고젠, 라마, 네로 등이 되겠군요...

 

 하, 저는 이번엔 랜서 진이나 보충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세이버는....곧 5성 하나쯤이야 뜨겠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