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그오, 코드 개방, 퍼스트 서번트 그리고 이벤트 완

by KaNonx카논 2018. 8. 27.
반응형

 

페그오, 코드 개방, 퍼스트 서번트 그리고 이벤트 완

 

아이고.. 이 망할 놈의 페장인생...

 

결국에는 종류별 동인력 최소 50만씩은 찍고 5성 코드 하나 얻었네요

 

그 와중에 캐스터 길가메쉬, 로빈후드 영의도 얻었고..

 

이 정도면 충분히 이번 이벤트 뽕은 뽑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런데 이제 제발 좀 노가다 이벤트는 naver....ㅜㅜㅜ

 

 

 

5성이 그렇게 나왔는데도 솔직히 지금 페그오는 슬럼프입니다.. ㅠㅠ

 

오키타 얼터도 BB짱도 현재 피스 & 모뉴먼트 부족으로 재림도 안되고있고

 

어새신 모뉴먼트는 10개가 모자란데

 

토요일 죽어라 돌려도 5개 밖에 안나오는 것 보고 더 이상 돌았다가는 미칠 것 같아

 

다음 이벤트까지 그냥 미뤄두기로 했습니다.. 하하

 

 

유저들이 점치는 이벤트로는 고난이도 네로제입니다만,

 

매 회 거의 참여를 안하다시피한 이벤트라서 조금 쫄리긴 하네요 ㅋㅋ

 

그래도.. 지금은 스카디도 있고, 홈즈도 있고 기타등등 좋은 서번트들도 있으니

 

어느정도 스근하게 클리어는 가능할 거라 믿으며, 다음 이벤트까지 존버토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