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마블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 팩으로 헐크 뽑고 시작!

by KaNonx카논 2018. 10. 28.
반응형

 

마블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 팩으로 헐크 뽑고 시작!

 

넥슨, 데브캣의 신작 마블 배틀라인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데브캣 스튜디오는 마비노기 온라인 만들고 있어야 하지 않으신강....

 

아무튼 마블 팬으로서 안 해 볼 수 없는 게임이지요!

 

바로 설치해 보았습니다.

 

설치 후 영웅 등급의 닥터 스트레인지 받을 수 있으니 얼른 받아서 초반에 유용히 씁시다 ㅎㅎ

 

 

지금 이벤트로 스파이더맨 블랙 수트 지급,

 

할로윈 이벤트로 스파이더맨의 빌런들이 나오는 스테이지 네 군데를

 

하루에 한 번 깰 수 있습니다.

 

최종전인 그린고블린과의 배틀 보상으로

 

선택한 네 칸에 피아식별 안하고 800 데미지를 주는 호박 폭탄을 얻을 수 있으니

꼭 하루에 한 번 깹시다

 

 

열심히 일퀘 깨고 스토리 밀다 보니 어느새 135돌을 얻었네요

 

가챠는 사랑입니다.

 

그러니 우선 돌려보기로 하지요,

 

성능은 상관없이 우선 애정하는 헬라나 베놈 혹은 스파이더맨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팩 결과,

 

희귀 등급 3장, 고급 2장이네요 아쉽게도 영웅 등급은 없습니다만,

 

미친듯이 턴당 주위 적에게 뎀지를 주는 헐크를 얻어서 만족입니다 ㅋㅋ

 

기본 공격력이 탄탄한 아이언 피스트는 적의 코스믹 조각 획득 압박도 주니 괜찮은 유닛이라 생각합지요 ㅎ 

 

 

 

영웅 등급의 노바도 얻었습니다.

 

자신 주위에서 적의 배틀라인이 형성되면 한 번 막아주는 역할인 듯 합니다.

 

쉬 헐크는 7,500원에 팔길래 바로 일단 구매!

 

 

바로 헐크와 아이언 피스트를 덱에 넣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히야 역시 공격력도 높고, 스킬덕에 잡몹 쓸이가 매우 편하군요,

 

잔재주 안 부리고 마구 패기에 헐크만한 유닛이 없는 것 같습니다(4일차 피셜)

 

다음 135돌 가챠가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다음 가챠 까지는 질리지 않고 계속 플레이 하길 바랍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