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수목원 맛집, 풍천장어에서 양념,간장장어 구이!

by KaNonx카논 2019. 3. 2.
반응형

 

대구 수목원 맛집, 풍천장어에서 양념,간장장어 구이!

 

여러분들, 연말정산에서 세금은 좀 돌려 받으셨나요~??

 

저는 정~말 코딱지만하게 돌려받아서

 

고걸로 가족끼리 외식을 댕겨왔습니다~ ㅎㅎ

 

대구 수목원 쪽에 있는 풍천장어!

 

장어 1kg 당 85,000원인데, 저희 집 앞에 있는 가게보다 좀 싸긴 하더라구요 ㅎㅎ

 

 

우선은 장어가 나오기 전 까지의 기본 상차림~

 

어우 생강을 수북히 주는데, 저는 생강이 싫어서 일단은 패스.. 였는데

 

장어가 들어갈 때 마다 느끼해서 손이 가긴 가더라구요 ㅎㅎ

 

 

우선은 1kg 양념, 간장으로 반반!

 

히야, 우선 초벌을 해 나와서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냄새가 좋으니까 괜찮습니다 ^*

 

 

햐 이 기름 좔좔 흐르는 장어의 자태... ㅠㅠㅠ 넘나 맛있어 보이는 것입니다.

 

 

에고, 사진이 좀 흔들렸는데,

 

파채에다가,

 

간장에 절인 생강, 마늘

 

그리고 주인공인 장어까지 쌈싸먹으면 굳굳!

 

 

그리고 1kg이 모자라서 500g 더 시켜서 흡입흡입~ ㅎㅎ

 

이 정도로 먹으니 장어가 좀 느끼하긴 했는데,

 

추가로 시킨 된장찌개를 함께 먹으니 충분히 느끼함이 가라앉았읍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