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19.1.12.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딤딤섬에서 딤섬 세트 메뉴 흡입

by KaNonx카논 2019. 1. 13.
반응형

 

19.1.12.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딤딤섬에서 딤섬 세트 메뉴 흡입

 

월급 후, 첫 휴일입니다.

 

이럴 때는 맛있는 걸 먹어서 제 자신을 위로 해야겠지요

 

요즘들어서 올 일이 많았던 동대구역의 신세계 백화점입니다.

 

원래는 p.f. 창이라는 음식점에 가려고 나섰었는데... 대기열이.. 손님이......

 

 

그래~서 8층에 있는 딤딤섬이라는 곳에 왔습니다!

 

몇 번 앞을 왔다갔다 한 적은 있는데, 여기도 대기 18팀 정도가 있었습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우선 메뉴 한 번 둘러보고~

 

 

두 명이서 갔으니 일단은 맨 위의 2인 세트 하나!

 

하가우, 샤오마이, 샤오롱바오, 가지딤섬, 춘권 그리고

 

차슈 탕면에 입가심할 자스민차까지..!

 

 

물론 요걸론 좀 모자랄 것 같아서

 

피기 커스터드 번과, 차슈 바오를 하나 씩 더 시켰습니다.

 

음... 좀 많을지도 모르지만 주문 실시!

 

 

우선 나오는 자스민차로 입가심을 해 줍니다.

 

원래 허브차 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손이 안 갔는데,

 

딤섬들을 먹다 보니 저절로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처음으로 등장한 돼지 차슈 탕면!

 

국물 맛이 제가 먹어봤던 어느 맛과도 조금 달라서 어색(?)한 느낌은 들었지만

 

계속 먹다보이 술술 넘어갔습니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국물을 머금은 청경채도 일품이었습니다!

 

 

차례차례 등장한 샤오롱바오와 하가우, 그리고 차슈 바오..!

 

와.. 푸짐합니다 정말로... ㅜㅜㅜ

 

 

우선은 한 입..! 살짝 찢어서 나오는 육수가 정말 예술입니다.

 

안 찢어서 먹으면 살짝 입 안이 댈 뻔했긴했지만요 ^^*

 

간장 안 찍어 먹어도 존맛..!

 

 

춘권 안에도 새우가 통째로 들어 있었습니다!

 

제가 평생 먹어본 다른 춘권은 춘권이 아니라 불량식품으로 느껴질 정도였네요 ㅠㅠㅠ

 

따끈하고 바삭하고 게다가 속의 새우는 몰캉 보들하고... 넘나 맛있었던 것..!

 

 

가지 딤섬도 의외로 정말 입맛에 맞았습니다.

 

가지 볶음의 맛보다는 가지전의 맛에 가깝달까..

 

가지 자체가 수분을 많이 머금어서 뜨겁긴 했지만, 그렇게 몰캉하지 않아서 식감 면에서는

 

별 5개 주고 싶습니다 ㅎㅎ

 

뿌려진 소스와 인의 새우 소도 일품..!

 

 

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이건 또 물건입니다.

 

꽉찬 샤오마이 소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정말 아쉽게도 마지막 피기 커스터드 번 입니다.

 

요건 식사라기보다 디저트에 가까운 느낌이었네요

 

안에 노오란색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들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모르고 한 입 베어물었다가

 

 안의 크림이 툭 터져서 윗 옷을 좀 버렸습니다 ㅠㅠ

 

꼭 찢어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ㅎㅎ

 

 

ㅎㅎ 한 가득 딤딤섬에서 먹고 난 후에는 5층 베키아에누보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애플 시나몬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역시 배가 불러도 디저트 먹을 배는 따로 만들어 놔야지요 ㅎㅎ

 

이번 토요일도.. 정말 알차게 먹은 것, 인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