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포켓몬 색지 ART 2탄! 칠색조, 루기아! 2장 까보았다.

by KaNonx카논 2019. 10. 1.
반응형

 

 포켓몬 색지 ART 2탄! 칠색조, 루기아! 2장 까보았다.

 

이번 출장에서 약 280엔에 산 편의점 발

 

포켓몬 색지 ART 2탄입니다!

 

이런 굿즈를 산 건 처음이라서 좀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아 우선은 오사카 포켓몬 센터에서

 

일정 금액 이상 사면 얻을 수 있는 루카리오 색지 자랑부터!

 

두 가지 버전이 있던데 저는 요쪽 루카리오를 선택했습니다!

 

너무나 이쁜것!

 

 

포켓몬 색지 아트 2탄의 라인업은 상기와 같습니다~

 

2세대 스타팅들의 진화형과

 

삐, 푸푸린, 피츄, 토게피

 

무장조

 

마기라스

 

전룡 등등

 

아 물론 저는 까기전에 꼭꼭 블래키&에브이가 나오길 빌었습니다 ^^*

 

 

그리고 정말 블래키 & 에브이가 등장!!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ㅠ 블래키 짱귀 졸귀 ㅎㅎㅎ

 

 

그리고 두 번째 색지는 무장조가 나왔네요 ㅎㅎ

 

음 다시 표지를 보니까 세레비와 전설의 개포켓몬 3마리가 따로 있는데

 

조것들이 레어축에 속하는 건지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아무튼 저는 블래키 뽑았으니까 크리티컬은 쳤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기회가 있다면 왕창 사버려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