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블랙프라이데이라서, 심즈4! 일상생활 적응기

by KaNonx카논 2019. 12. 5.
반응형

심즈4 일기

 

 블랙프라이데이라서, 심즈4! 일상생활 적응기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심즈1 때 부터 시작해서 2/3

 

그리고 드디어 4까지 손을 대는 헤비 심즈 유저.

 

이제서야 심즈4가 돌아가는 노트북을 구매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

 

가끔씩 이렇게 심즈4 일기를 올릴 수 있으면 너무 좋겠네요

 

메인은 첫 셀카 찍는 남심

 

 

심즈4 일기

 

심즈4는 역시나 행동이 상당히 다채롭네요

 

요리 한 번도 한 적이 없어가지고 유리병 깨부수고

 

데이고 찔리고 베이고... ㅎㄷㄷㄷ

 

심즈4 일기

 

후드리챱챱챱챱!!

 

심즈4 일기

 

음식을 만들긴 했는데, 냄새가 안 좋아서 얼굴도 안 좋음.

 

심 만들때 성격 테스트로 심을 만들어서

 

성격에 다혈질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맨날 별 것도 아닌일에 썽냄...ㄷ

 

심즈4 일기

 

고단한 이삿날 밤,

 

그래도 침대는 제일 좋은걸로 사 줬습니다.

 

심즈4 일기

 

일어나서 홀로 댄스댄스타임

 

이러고 뭐 해야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심즈4 일기

 

 

룩덕질을 깜빡한 걸 깨닫고 얼른 잠옷, 파티복, 더운날, 추운날 입는 옷

 

다시 다 맞춰줬습니다.

 

역시 남자는 머리빨...ㄷㄷ

 

심즈4 일기

 

비니가 이뻐가지고 평상복에 씌워봤습니다.

 

오늘만 게임을 연짱 2시간 해가지고 요리는 이제 실수는 안합디다.. ㅋㅋㅋ

 

심즈4 일기

 

광물도 캐러 다니고

 

심즈4 일기

 

수집품도 모으고

 

심즈4 일기

 

빙구 매력 소환해서 셀카도 찍고

 

그런데 보면 볼 수록 누굴 닮은것 같은데.........

 

심즈4 일기

 

집에다가 핫 터브 하나 놔드려야지 했는데,

 

레알 쌩 오리지날이라서 그런거 음슴...

 

대신에 수영장 쪼끄마난거 하나 파줬고

 

사즈에는 수영장 물 색깔을 저렇게 바꿀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움

 

심즈4 일기

 

마지막으로 오늘 일기는 집안 전체 샷

 

사실 뭐 집안에 아무것도 없어서 찍을 것도 없는건 함정...

 

야가 그림을 하도 그리고 해놔서

 

거실만 가면 장난스러움 무드렛 만땅으로 띄우고... 허헣 인생 재밌게 사는 것 같아서 부럽다.

 

얘는... 일 보내면 그 동안 내가 심심하니까,

 

누구 하나 물어올 떄 까지 백수로 흥정망청 놀게 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