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Airpod

잃어버린 에어팟airpod을 찾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by KaNonx카논 2021. 3. 26.
반응형

잃어버린 에어팟airpod을 찾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소형 경량의 AirPods과 AirPods Pro 는 음악을 장시간 듣는 최적의 무선 이어폰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잃어버리기도 상당히 쉽습니다.

 

만약 한쪽을 잃어 버리고 교체를 사게되면 상당한 지출을 강요 당하게됩니다.

다행히도, 혈안이되어 집안을 긁는 돌리지 않고 없앤 AirPods iPhone에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찾기"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잃어버린 AirPods을 찾는 방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검색"어플에 AirPods 추가

"찾기"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가장 큰 장점은 설치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AirPods을 Apple 장치와 Apple ID와 연결하는 경우에, AirPods는 "찾기"앱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검색"어플은 iPhone, iPad, Mac에서 또는 웹에서 iCloud.com 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치에서 "검색"앱에 로그인 할 때 AirPods에 연결된 장치와 동일한 Apple ID 암호를 사용해야합니다.

 

"찾기"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AirPods를 추적하는 방법

AirPods를 추적하려면 '검색'앱을 열고 "장치 검색"탭을 선택합니다. 

동일한 ID를 사용하고있는 Apple 장치가 모두 표시되므로 아래로 스크롤하여 AirPods을 선택합니다.

 

그러자 "위치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또는 " 마지막 위치 정보와 시간"중 하나가 표시됩니다. 

 

필요한 경우, 알고있는 마지막 위치까지의 경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없어진 것이 한쪽 (즉 "AirPods '가 아니라'AirPod")의 경우는 또 하나 단계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검색"어플 한번에 하나의 AirPod의 위치 정보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먼저 수중에있는 쪽 AirPod를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 

 

다음 "검색"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 시작하고 잃어버린 쪽의 AirPod의 위치 정보를 확인합니다.

덧붙여서, 여러분의 iPhone, iPad가 학교 등에서 할당 된 관리 Apple ID를 사용하는 경우,

"찾기"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리를 울리게 하여 AirPods를 찾는 방법

AirPods 하나 또는 모두가 Apple 장치의 부근에 위치하며 Bluetooth로 연결할 수있는 경우는

AirPods을 찾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iPhone과 iPad, Mac처럼, AirPods이 없을 경우에도

새가 짹짹 같은 크고 날카로운 소리를 울리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소리는 2 분 또는 발견 끝날 때까지 소리 계속 점차 커져갑니다.

 

iPhone에서 "찾기"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장치 검색"탭을 선택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AirPods"을 누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알고있는 마지막 위치 정보가 화면 상단쪽에 표시됩니다.

 

위치 정보의 바로 아래에 3 가지 옵션 ( "왼쪽" "중지" "오른쪽")가 표시됩니다. 

"왼쪽"또는 "오른쪽"을 누르면 각각에 대응하는 AirPod 소리를 울릴 수 있습니다. 

2 분 후에 "중지"를 누르면 소리가 멈 춥니다.

 

 

AirPods도 AirPods Pro도 그 범위는 iPhone과 같은 Apple 장치에서 약 100 피트 (약 30m)입니다. 

그래서 소리를 울릴 수 있다면, 그 범위 내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AirPods이 오프라인에서도 희망을 버리지 마십시오. 

조금 전과 같은 화면에서 "사운드 재생"을 선택합니다. 

 

AirPods가 다시 연결되고 온라인 상태가 경우 알림이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거기에서 AirPods의 위치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하면 소리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AirPods의 「케이스」를 찾는 방법

AirPods 충전 케이스를 잃어버린 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하여야합니다.

AirPods의 "이어폰"에는 Bluetooth 기술과 스피커 기술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찾기"앱에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편 「케이스」에는 이러한 기술은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찾기"앱으로 케이스의 위치를 ​​특정 할 수 없습니다.

 

AirPods 경우에는 추적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사의 옵션이 있습니다. 강추는 "Tile Sticker"입니다.

 

5 센트 (직경 : 약 20mm) 정도 크기의이 추적기는 뒷면에 접착제가 붙어있어,

AirPods 경우에도 단단히 붙어 벗겨지지 않습니다. 작기 때문에 AirPods와 케이스의 기능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150 피트 (약 45m)의 범위 내라면 제공되는 프로그램에서 Sticker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장형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있지만 최장 3 년간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찾지 못하면 어떻게?

잃어버린 에어팟AirPods의 발견에 도움 "검색"어플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에어팟AirPods이나 케이스를 분명히 정말 잃어버린 경우에도 

돈을 지불하고 새로운 세트를 통째로 구입 할 필요는 없습니다.

 

Apple에 연락하면 이어폰 한쪽만으로도 충전 케이스만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환 제품은 모두 신품입니다.

 

누구라도 교체에 돈 따위 지불하고 싶지 않지만 새로운 세트를 다시 사는것 보다는 훨씬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2021.03.26 - 한 쪽만 새로 산 에어팟AirPods, 어째서 페어링이 안될까?

2021.03.25 - 가짜 에어팟AirPods은 맥Mac과 페어링 할 수 없다?

2021.02.22 - AirPods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술 11가지

 

AirPods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술 11가지

AirPods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술 11가지 발매시에는 높은가격으로 여러가지 야유를 받은 Apple의 AirPods 하지만 이제 나도 가지고 있고, 놓을 수없는 존재가 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AirPods을 최대

kanonxkanon.tistory.com

2021.02.17 - MacBook을 사용하는, 에어팟AirPods 분실 대책

2021.02.16 - AirPods가 한쪽 밖에 작동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7가지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www.lifehacker.jp/2020/03/find-lost-airpod-using-only-iphone.html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