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Airpod

에어팟 프로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by KaNonx카논 2021. 3. 27.
반응형

에어팟 프로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AirPods Pro 사용자도 있기 때문에 여러 Apple 장치간에 자유롭게 전환 " 자동 전환 "기능도 마음에 듭니다.

AirPods Pro에 연결하는 장치를 전환하려면 Bluetooth 설정을 만지는 필요가 더 이상 없습니다. 

AirPods Pro 자신이 새로 재생을 시작한 장치에 자동으로 전환 해줍니다.

무엇보다, 자동 전환 기능은 편리하지만, 문제도 있습니다. 

연결된 장치가 자동으로 전환하고 싶지 않은 장면도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iPhone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하면서 iPad에서 기사를 읽으려고하면, 

자동 재생 동영상이 붙어있어 오디오 소스가 iPhone에서 iPad로 멋대로 바뀌어 버렸다는 케이스도 상정됩니다.

또는 음악을 듣고있을 때, 자막 YouTube에 비디오를 가볍게 확인하고 싶은 것만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자동 전환 기능이 켜져 있으면, iPhone의 음악 스트리밍에서 iPad의 YouTube 동영상으로 자동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간단하지만 단점도 있는 방법.

 

다른 하나는 설정 작업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한 번 실시하면 훨씬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AirPods Pro의 음성을 원래의 장치에 다시 연결하는 쉬운 방법


장치 (예 : iPhone)을 사용하고있을 때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하고있는 

다른 장치에서 오디오 재생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 화면이 iPhone에 표시됩니다.

 

이 푸른 리턴 마크를 누르면 오디오 소스가 원래의 장치로 돌아갑니다.

그러나이 마크는 반드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iPhone과 iPad에서 여러 번 전환 테스트 해 보았는데,

이 파란색 아이콘이 표시된 것은 iPhone에서 음악 App을 사용하고있을 때뿐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iPhone의 Spotify에서 음악을 듣고있을 때, 

오디오 소스가 iPad로 전환해도이 통지가 iPhone에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iPad에는 알림이 표시되었습니다 만, 거기에서 오디오 소스를 iPhone에 원터치로 환송 할 수 없습니다.

이 되돌림 기능은 Apple 앱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경우에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Apple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자동 전환을 해제하려면 다른 작업이 필요합니다.

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AirPods Pro 편리한 자동 전환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수동으로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AirPods Pro를 귀에 장착 한 상태에서 (한쪽에서도 모두 가능), 

 

AirPodsPro 옆에있는 [설정]> [AirPods Pro]> [i]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럼 조금 아래로 스크롤하여 [이 iPhone에 연결 을 탭하십시오.

그러면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되어 있는 곳을

[이 iPhone에 마지막으로 연결 한 경우로 변경합니다.] 이것으로 자동 전환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이후는 AirPods Pro를 Apple 장치간에 전환 할 때 (Bluetooth 메뉴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해야 하지만 자동 전환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설정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2021.03.26 - 한 쪽만 새로 산 에어팟AirPods, 어째서 페어링이 안될까?

2021.03.21 - 아이폰 iPhone의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방법

2021.02.16 - AirPods가 한쪽 밖에 작동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7가지

2021.02.21 - Windows PC에 AirPods를 페어링하는 방법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www.lifehacker.jp/2020/10/how-to-stop-your-airpods-pro-from-quick-switching-betwe.html#cxrecs_s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