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Airpod

아이폰과 에어팟의 연결이 끊기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by KaNonx카논 2021. 5. 17.
반응형

아이폰과 에어팟의 연결이 끊기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iPhone에서 AirPods를 사용하는 경우, AirPods의 연결이 끊어지는 일은 없었습니까?

대부분의 경우 원인은 버그, 고장, 설정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에어팟의 문제의 대부분은

다음에 소개하는 문제 해결 조언 및 수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iPhone과 다시 연결


AirPods와 iPhone의 연결이 끊어지면 두 장치 사이의 연결을 다시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AirPods과 AirPods Max를 충전 케이스 또는 스마트 케이스에 넣고 

몇 초 기다렸다가 꺼내 다시 연결하십시오.

 


2. AirPods와 iPhone을 가까이


말할 필요도 없지만 iPhone에서 멀리할수록 연결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AirPods와 iPhone는 30 피트 (약 9m) 이상 떨어지지 않도록하면 해결됩니다.

 


3. iPhone에서 Bluetooth를 비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하려면


iPhone에서 Bluetooth를 해제 한 후 다시 사용하면 

사소한 기술적 문제가 해소되고, AirPod 관련 연결 문제가 개선 될 수 있습니다.

iPhone의 제어 센터를 시작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거나 화면의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합니다)

" 비행기 모드 "아이콘을 누릅니다.

10 초 정도 기다린 후 " 비행기 모드 "아이콘을 다시 눌러 

Bluetooth를 다시 활성화합시다.

 


4. "자동 귀에 감지"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자동 귀 감지 는 AirPods가 귀에 들어갔을 때 자동으로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그러나 특히 사용자가 AirPods를 장착하면서 좌우 AirPod의 오디오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동 귀에 감지 기능을 사용할 시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설정 "→ " Bluetooth "를 선택하신 후 AirPods 옆에 있는

' 정보 '아이콘을 누릅니다. 다음 " 자동 귀에 감지 "를 해제합시다.

 

5. "자동 전환"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iOS 14 이후 오디오 재생을 시작하면 AirPods가 Apple 장치를 자동으로 전환하게되었습니다.

다른 iPhone, iPad 또는 Mac이 근처에있을 때이 기능을 사용하여 

오디오가 갑자기 절단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설정 "→ " Bluetooth "를 선택하신 후 AirPods 옆에있는 ' 정보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 이 iPhone에 연결 "을 누르고 " 이 iPhone에 마지막으로 접속했을 때 "를 선택합니다.

소유하고있는 iOS와 iPadOS 장치 모두 이것을 반복합니다.

 

Mac의 경우 " 시스템 환경 설정 "→ " Bluetooth "를 선택하신 후 

AirPods 옆에있는 " 옵션 "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 이 Mac에 연결 "을 " 이 Mac에 마지막으로 접속했을 때 "로 설정합니다.

 

 

6. 무선 통신의 간섭에서 벗어나자


무선 통신에 방해 장애물도 AirPods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차폐가 불충분 전원 케이블, 전자 레인지, 무선 스피커 등 주변에 흔히 있는 간섭이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거리를 취합시다.

 

 

7. AirPods의 펌웨어 업데이트


오래된 펌웨어를 탑재 한 AirPods에는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하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irPods를 iPhone에 연결 한 상태에서 " 설정 "→ " 일반 "→ " 버전 정보 "→ " AirPods "로 가서 "

 펌웨어 버전 "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또는 AirPods 위키 백과 페이지 에서) 대충 검색하면 최신 펌웨어 버전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AirPods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먼저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전원에 연결하십시오.

다음 iPhone을 닫은 채로 30 분 이상 기다린 후 다시 확인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AirPods가 업데이트되는 것입니다.

 


8. iPhone을 업데이트하기


iPhone 용 최신 iOS 업데이트는 AirPods과의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많은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설정 "→ " 일반 "→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를 선택하시면 iPhone을 업데이트합시다.

보류중인 업데이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iPhone을 다시 시작하려고합니다. 

" 설정 "→ " 일반 "→ " 종료 "를 선택하신 후 " 전원 "아이콘을 오른쪽으로 드래그합니다.

장치가 종료되면 30 초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시작하십시오.

 


9. AirPods을 재설정


위의 어느 것을 사용해도 AirPods 임의로 중단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AirPods를 재설정해야합니다.

AirPods를 충전 케이스 또는 스마트 케이스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 상태 "버튼 (AirPods Max는 " 노이즈 컨트롤 '버튼과' 디지털 크라운 "모두)를 누릅니다. 

표시등이 주황색으로 깜박이면 리셋 완료입니다.

이어 AirPods를 꺼내 iPhone 화면의 지시에 따라 다시 연결하십시오.

 

10.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


iPhone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면 장치와 AirPods 간의 올바른 통신을 방해하는 

네트워크 관련 설정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 설정 "→ " 일반 "→ " 재설정 "로 가서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을 선택합니다.

 

 

초기화가 완료되면 AirPods을 다시 연결하여 문제가 재발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합시다.

 


하드웨어에 문제가있는 경우에는 Apple에 문의


위에서 소개 한 수정은 AirPods이 iPhone에서 절단되는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느 것을 사용해도 해결되지 않으면 하드웨어에 결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Apple 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기사

 

 

2021.04.20 - 아이폰 분실시 찾는 방법 및 대처법 정리. 4 단계로 알아보기

2021.03.27 - 에어팟 프로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에어팟 프로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에어팟 프로AirPods Pro의 자동 전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AirPods Pro 사용자도 있기 때문에 여러 Apple 장치간에 자유롭게 전환 " 자동 전환 "기능도 마음에 듭니다. AirPods Pro에 ..

kanonxkanon.tistory.com

2021.03.26 - 잃어버린 에어팟airpod을 찾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2021.03.28 - AirPods Pro의 노이즈 캔슬링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방법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https://www.lifehacker.jp/2021/05/234101how-to-fix-airpods-disconnecting-from-iphone.html

 

iPhoneとAirPodsの接続が途切れる問題を解決する方法10選

iPhoneでAirPodsを使用しているとき、AirPodsの接続が途切れ途切れになることはありませんか。多くの場合、原因はバグ、故障、設定の問題...

www.lifehacker.jp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