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iphone

아이폰을 공장 출하 초기화하는 방법

by KaNonx카논 2021. 12. 3.
반응형

아이폰을 공장 출하 초기화하는 방법

지금 사용하고 있는 iPhone이나 iPad 를 곧 떠나보내려고 하고 있나요?

그것은 더 새롭고 좋은 모델로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인가요?

어쨌든 손을 떼기 전에 먼저 iPhone이나 iPad의 개인 데이터와 Apple ID를 안전하게 삭제해야합니다.

iOS 15 와 iPadOS 15가 되고 나서, 그 프로세스가 훨씬 단순화되었습니다.

 

이전에는 3가지 작업을 해야 했지만 지금은 1개만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데이터를 백업한 후 iPhone/iPad를 출고 시 재설정하는 방법


iPhone의 ' 설정 ' 앱을 열고 ' 일반 '으로 이동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 iPhone 전송 또는 재설정 "을 선택합니다.

 

새로운 iPhone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Apple이 iCloud Storage에 돈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에도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 iCloud에 백업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데이터는 일주일 동안 저장되며 복원 후 iCloud 계정에서 삭제됩니다.

이 옵션을 이용하려면, 「새로운 iPhone을 준비한다」섹션에서 「시작한다」를 선택.

iPhone 데이터를 완전히 지우려면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기기에서 삭제되는 모든 개요가 포함된 새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목록에 Apple ID, Find My, Apple Wallet 등이 표시되는 것은 처음입니다. ' 계속 ' 버튼을 탭하세요.

iPhone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iCloud 백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백업이 완료되면 이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백업을 종료하고 iPhone 또는 iPad에서 로컬 백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업 프로세스를 건너뛰고 싶다면 ' 백업 건너뛰기 '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Apple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기기에서 로그아웃한 후 Find My 및 Activation Lock 을 비활성화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 전원 끄기 ' 버튼을 탭한 다음 ' iPhone 삭제 ' 버튼을 탭합니다.

 

 

이제 iPhone/iPad는 공장 출하 시 재설정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몇 분 후 장치는 Hello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으로, 모르는 사람과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걱정은 없어지므로, iPhone/iPad를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어요.

 

 

 

 

 

관련 기사

 

2021.08.26 - iPhone과 iPad가 스파이웨어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기

2021.08.16 - 스마트폰의 "배터리 수명"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 이유

 

스마트폰의 "배터리 수명"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 이유

스마트폰의 "배터리 수명"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 이유 배터리의 수명은 중요합니다. 뭐니 뭐니해도 우리의 휴대용 기기는 배터리에 의존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요즘은 배터리 건강에

kanonxkanon.tistory.com

2021.06.12 - 아이폰의 방수 성능은 어디까지일까? 실험 영상

2021.06.08 - 아이폰에서 바로 가기를 만드는 방법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