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이 응답하지 않을 때, 8가지 해결 방법 알아보기
Windows 컴퓨터에서 앱을 열 때 Microsoft Outlook이 간헐적으로 충돌합니까?
앱이 때때로 "Microsoft Outlook Not Response" 경고를 고정하고 임의의 간격으로 표시합니까?
이 자습서에서는 Microsoft Outlook이 Windows에서 응답하지 못하는 이유와
문제에 대한 8가지 잠재적 수정 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목차.
1. 강제 닫기 및 다시 열기
2. 안전 모드에서 아웃룩 실행
3. 아웃룩 업데이트
4. Outlook Advanced Diagnostics Tool 실행
5. Outlook의 데이터 파일 축소
6. 아웃룩 수리
7. 컴퓨터 다시 시작
8. 컴퓨터 업데이트
Windows에서 아웃룩 안정화
1. 강제 닫기 및 다시 열기
윈도우즈 작업 관리자에서 Outlook을 종료하면 작업이 다시 순서대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Windows 키 + X를 누른 후 빠른 액세스 메뉴에서 작업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빠른 팁: Ctrl + Shift + Esc 키보드 바로 가기는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시작하는 더 빠른 방법입니다.
"프로세스" 탭으로 이동하고 Microsoft Outlook을 선택한 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태스크 종료를 선택합니다.
"프로세스" 탭에서 Outlook을 찾을 수 없으면 "상세 정보" 탭으로 이동하여 Outlook을 선택합니다.
EXE를 선택하고 태스크 종료를 선택합니다.
확인 프롬프트에서 End process(프로세스 종료)를 선택합니다.
Microsoft Outlook을 다시 열고 앱이 정지하거나 충돌하지 않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2. 안전 모드에서 아웃룩 실행
앞서 언급했듯이 Microsoft Outlook은 일부 사전 설치 또는
타사 추가 기능이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서 Outlook을 시작하면 앱을 실행할 때 모든 추가 기능 및 기타 사용자 지정이 비활성화됩니다.
그러면 Outlook이 응답하지 않는 이유가 고장 났거나 충돌하는 추가 기능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indows 키 + R을 눌러 Run(실행) 상자를 엽니다.
대화 상자에 Outlook.exe / safe를 입력하거나 붙여넣고 OK(확인)를 선택하거나 Enter(입력)를 누릅니다.
Windows에서 실행 상자를 통해 Outlook을 안전 모드로 시작하지 못할 경우
대신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합니다.
Ctrl 키를 길게 누르고 바탕 화면, 작업 표시줄 또는 시작 메뉴에서 Outlook 앱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Outlook을 열 것인지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Yes(예)를 선택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프로필 이름" 드롭다운 메뉴에서 Outlook을 선택하고 OK(확인)를 선택합니다.
Outlook이 안전 모드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 "Microsoft Outlook(Not Response)" 오류에 대한
추가 기능이 책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으로 수행해야 할 작업은 모든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Outlook을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메뉴 표시줄에서 File(파일)을 선택합니다.
왼쪽 사이드바 하단에서 Options(또는 More > Options)를 선택합니다.
Add-ins 페이지로 이동하고 "Manage(관리)" 드롭다운 메뉴에서
COM Add-ins(COM Add-ins)를 선택한 후 Go(이동)를 선택합니다.
"사용 가능한 추가 기능" 섹션에서 모든 추가 기능의 선택을 취소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Outlook을 닫고 다시 엽니다.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한 애드인을 차례로
다시 활성화하여 Outlook 충돌의 원인이 되는 불량/불량 애드인을 확인합니다.
Outlook의 Add-ins 페이지로 돌아가(7단계 참조), 활성화할 Add-in을 확인한 후 OK(확인)를 선택합니다.
Outlook을 닫고 다시 열고 목록에 있는 모든 기본 제공 또는
타사 추가 기능에 대해 #8 단계를 반복합니다.
추가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후 Outlook이 중지되고
"Microsoft Outlook Not Response" 경고가 표시되면 문제의 원인을 알려줍니다.
안전 모드에서 Outlook을 다시 열고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한 후 Outlook을 다시 시작합니다.
3. 아웃룩 업데이트
PC에 설치된 버전이 오래되었거나 버그가 있는 경우 PC에서 아웃룩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하고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Outlook을 열고 메뉴 표시줄에서 File(파일)을 선택합니다.
사이드바에서 Office Account를 선택합니다.
Update Options(옵션 업데이트) 드롭다운 버튼을 선택합니다.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Microsoft Office Click-to-Run Client가 시작됩니다.
새로운 버전의 앱이 있으면 도구가 Outlook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PC에 최신 Outlook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You're update!" 알림이 표시됩니다.
Microsoft Outlook Not Response" 문제가 지속되면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를 닫고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합니다.
4. Outlook Advanced Diagnostics Tool 실행
Microsoft에는 Outlook 및 기타 Office 또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자동 진단 도구가 있습니다.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PC에 도구를 설치한 후 아래 단계를 따릅니다.
한 가지 더: PC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작 메뉴를 열고 검색 표시줄에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을 입력한 후
"마이크로소프트 지원 및 복구 보조" 메뉴에서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Outlook을 선택하고 Next(다음)을 선택합니다.
PC에서 Outlook의 문제를 가장 잘 설명하는 문제를 선택합니다.
Outlook이 시작되지 않거나 Outlook이 응답을 중지하거나
Outlook이 'Microsoft Outlook이 작동을 중지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계속 충돌합니다.
계속하려면 Next(다음)을 선택합니다.
영향을 받는 컴퓨터에서 진단 도구를 실행하는 경우 Yes(예)를 선택하고 Next(다음)을 선택합니다.
Microsoft 계정을 선택하거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려면 다른 계정 사용을 선택합니다.
도구가 컴퓨터에서 Outlook을 진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권장 사항을 따릅니다. Microsoft Support and Recovery Assistant에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아래의 다른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5. Outlook의 데이터 파일 축소
아웃룩 받은 편지함(및 데이터)은 이메일을 더 많이 보내고 받을수록 더 커집니다.
Outlook은 데이터 파일이 손상되거나 너무 큰 경우 열려 있는 이메일이 길어지고 다른 작업을 실행합니다.
Outlook이 충돌하거나 사용 중에 응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가 메시지와 폴더를 삭제할 필요 없이
아웃룩 데이터 파일의 크기를 수동으로 압축하거나 줄일 수 있도록 해줍니다.
Outlook을 열고 메뉴 표시줄에서 File(파일)을 선택하고 Account Settings(계정 설정) 드롭다운 옵션을 선택한 후 Account Settings(계정 설정)을 선택합니다.
데이터 파일 탭으로 이동하여 축소/압축할 데이터 파일을 선택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고급 탭으로 이동하여 Outlook Data File Settings(아웃룩 데이터 파일 설정)를 선택합니다.
Compact Now(지금 압축)를 선택하고 Outlook(아웃룩)에서
데이터 파일 압축이 완료되면 OK(확인)를 선택합니다.
Outlook을 닫았다가 다시 열고 앱의 성능을 모니터링합니다.
"Microsoft Outlook Not Response"(마이크로소프트 Outlook이 응답하지 않음)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Outlook 앱을 복구합니다.
6. 아웃룩 수리
Outlook을 복구하면 받은 편지함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거나
읽을 때 앱이 오작동하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Windows Settings(윈도우 설정) 앱 또는 제어판을 통해 Outlook(아웃룩)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앱 > 앱 및 기능으로 이동하고 Microsoft Outlook 옆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한 후 Modify(수정)를 선택합니다.
제어판에서 Outlook을 복구하려면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열고
Microsoft Outlook을 선택한 다음 메뉴 모음에서 Change(변경)를 선택합니다.
Outlook을 수리할 방법을 선택하고 Repair(수리)를 선택합니다.
빠른 복구는 파일 손상을 검사하고 손상된 파일을 컴퓨터에서
로컬로 사용할 수 있는 새 복사본으로 교체하는 자체 복구 프로세스입니다.
빠르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면 온라인 복구는 PC에서 Outlook을 제거하고 Microsoft 서버에서 새 복사본을 다시 설치합니다.
작업을 수행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완성에 도달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먼저 빠른 복구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수리 도구를 다시 열고 대신 온라인 수리 옵션을 선택합니다.
7. 컴퓨터 다시 시작
이렇게 하면 Windows를 새로 고치고 Outlook과 충돌하는 프로그램을 닫고
Outlook이 오작동하는 다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를 다시 시작하기 전에 모든 앱을 닫아야 저장되지 않은 작업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Windows 키 또는 시작 메뉴 아이콘을 누르고 전원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8. 컴퓨터 업데이트
Windows Update는 때때로 Microsoft Outlook 및 기타 Office 앱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Windows에서 Outlook이 제대로 열리지 않거나 실행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Windows 11(윈도우 11) 컴퓨터가 있는 경우 설정 앱을 열고 사이드바에서
Windows Update(윈도우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하거나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 10(윈도우 10)에 Windows Update(윈도우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설정 > Update & Security > Windows Update(윈도우 업데이트)로 이동하고
Check for update(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
Windows에서 아웃룩 안정화
일부 보고서는 타사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Windows에서
Outlook의 성능을 방해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수정을 시도한 후에도 Outlook이 계속 충돌하면
바이러스 백신 도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제거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Microsoft Offic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2024.03.18-각 아이패드의 RAM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자
2024.05.30-192.168.0.1이 대부분의 라우터의 기본 IP 주소인 이유는 무엇일까?
2024.04.08-Mac에서 스크롤 스크린샷을 찍는 4가지 방법 알아보기
2024.04.08-인터넷의 암호화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자
-
'IT 이것저것 > 유용한 업무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0) | 2024.08.08 |
---|---|
내 Raspberry Pi의 IP 주소는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 (0) | 2024.08.01 |
워드로 보기 좋고 깔끔하게 눈에 띄는 이력서 형식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0) | 2024.07.30 |
마이크로 소프트 깨진 워드 문서를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0) | 2024.07.30 |
밤 사이에 컴퓨터 플러그를 뽑아야 하는 5가지 중요한 이유 (0) | 2024.07.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