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뽑았다! 납량형 가희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by KaNonx카논 2016. 1. 14.
반응형

 

 

뽑았다! 납량형 가희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하루만에 UR카드를 대거 획득하고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미션이 생겨서 이벤트 메달의 수급이 매우매우 쉽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장마 메달 만개를 모아서

 

화끈하게 연차를 돌렸더니 감사하게도 UR이 4장이 뜨더군요!

 

그런데 역시 바라던 수인형 유닛들은 안 떴다는게 함정...

 

일단은 부호의 역행형 이계의 여왕님!

 

 

도적의 역행형 이계의 여왕!

 

이건 노 중복으로 처음 뽑는군요 ㅎㅎ 이제 이계의 여왕은 용병 형 밖에 안 남았습니다.

 

 

그리고 와 준 것 만으로도 감사한 순백형 비스크라브레드~!

 

순백형이 나오다니 놀라긴 했는데

 

 

마지막 네 장 째에도 순백형 그것도 퍼시발이 나왔습니다.

 

헛.. 일러스트 짱 귀엽..///

 

 

 

두 카드 다 괴리진화가 가능한 유닛이군요

 

순백형 퍼시발의 경우 괴리진화 하면 부호 카드가 되면서 새롭게 도발이란 스킬이 생기는가 봅니다.

 

공격즐 자신에게 집중 시키고 데미지 40% 감소인가 보네요~

 

 

순백형 비스크라브레드의 경우 도적 카드가 되나봅니다.

 

독 데미지라.. 애매하네요

 

 

그리고 일 다녀와서 바로 한 번 질러버린 납량형 가챠!

 

납량이라고 하기에는 그냥 모에모에한 아이들 뿐이네요

 

새롭게 납량형 갤러해드나 누에나 뽑았으면,

 

아니 UR이 하나라도 걸렸으면 하고 있었습니다만,

 

 

설마하니 부호 카드인 납량형 가희아서가 떡하니... ㄷㄷㄷㄷ ㅠㅠㅠ

 

가희 아서도 도발 스킬이 있군요

 

게다가 아직 쓸만 한지는 모르겠지만 봉인 내성 100%까지..

 

일단 이쁘니까 잘 뽑았다!

 

 

그리고 우아사하 교환소에도 있었던 신춘형 베이린...!!

 

흐아아아 지금까지 괴밀아 가챠운이 여기서 몰아 터지나요?! ㅠㅠ

 

마법검 적 전체를 박살내 주니 쓸 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납량형 가희 아서는 당장에 진화시켜버렸습니다~!!!

 

 

흐아아아아 역대급으로 이쁜 일러스트네요 ㅠㅠ

 

신춘형 가희 역행형 가희 다 꺼졍..!! 납량형이 최고시다!

 

 

 

신춘형 베이란 또한 괴리진화형이 있네요여기도 부호 타입...

 

하아.. 진화소재 모으기도 벅찰 것 같은데 언제 진화시킵니까..

 

차라리 레키를 3마리 이상 먹이겠습니다 ㅠㅠ

 

사족, 끼워파는 쿠키런 근황입니다.

 

119 크리스탈로 시나몬 쿠키 구입 성공!

 

스코어링 인플레에 한 몪한 쿠키라는 평이 자자해서 써봤더니 카드 마술 4단에서도

 

자주 기술을 발동시켜서 시원시원하더군요~

 

스코어링을 뒷받침할 보물도 뭣도 없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