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Fate / Apocrypha 주제가, 영웅 운명의 시英雄 運命の詩 - EGOIST

by KaNonx카논 2017. 5. 8.
반응형

 

Fate / Apocrypha 주제가, 영웅 운명의 시英雄 運命の詩 -  EGOIST


TYPE-MOON이 전개하는 게임 「Fate / stay night 」을 원작으로 한

 

 「Fate」시리즈의 일익을 담당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Fate / Apocrypha」과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I. presage flower 」의 주제가 아티스트가 발표되었다.

 

 

「Fate」시리즈는 PC 용 게임 「Fate / stay night」에서 비롯된 작품으로,

 

 마술이 실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역사 · 전설의 위인과 신들이 마술사(마스터)가 사역하는 영령(서번트)으로

 

 되살아나 소원을 이루는 만능의 욕망기 · 성배를 빼앗기 위한 성배전쟁의 장렬한 싸움을 그린다.

 

「Fate / Apocrypha」는 루마니아를 무대로, 성배를 상징으로 내건

 

 위그드밀레니아 일족과 마술 협회가 서번트 7기 대 7기라는 전례없는 규모의 성배 전쟁을 일으킨다.

 

 

한편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게임 「Fate / stay night」의 애니메이션화에

 

 일본의 지방 도시 후유키를 무대로 주인공 중 한 명 ·

 

마토 사쿠라에 초점을 맞춘 장렬한 이야기가 총 3장으로 그려진다.

 

 

 


「Fate / Apocrypha」의 오프닝 주제가 「영웅 운명의 시」,

 

TV 애니메이션 「길티 크라운」에서 태어난 EGOIST이 노래 엔딩 주제가는

 

 「킬라 킬」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의 GARNiDELiA가 담당.

 

또한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I. presage flower」주제가는

 

 2015년에 방송 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Fate / 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 」나,

 

게임 「Fate / hollow ataraxia」그리고, 시리즈 팬에게는 친숙한 Aimer가 담당하기로 결정했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Fate / Apocrypha」는 7 월부터 TOKYO MX 외에서 방송 개시

 

.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I. presage flower」는 10월 14일 공개.


기사 출처 - http://anime.eiga.com/news/104526/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