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전 KAT‐TUN 멤버 다나카 코키의 '마리화나 소지, 이상한 생활'

by KaNonx카논 2017. 5. 28.
반응형

 

전 KAT‐TUN 멤버 다나카 코키의 '마리화나 소지, 이상한 생활'
大麻逮捕・元KAT‐TUN田中聖容疑者の“奇妙な私生活”

 

쟈니즈의 인기 그룹 KAT-TUN의 전 멤버로 뮤지션의 다나카 코키 용의자 (31)가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 된 사건이 파문이 되었다. 용의자는 과거 연예인 마약 사건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높다"로

 

 이름이 거론되어 있어 수사 당국이 내정했다라는 정보도.

 

또한 의심스러운 해프닝이 상당 수 있었다.

 

손가락까지 화려한 문신을 등 여러 가지 기행이 목격되고 있었다.

 

 

 


 다나카 용의자 체포 소식을 받고 25일 현장이 된

 

 도쿄 시부야 구 도우겐자카의 러브 호텔이나 클럽 거리에는 보도진이 몰려 들었다.

 

 

 다나카 씨는 24일 오후 6시쯤 차로 현장 주변의 골목에 들어왔다. 순찰 중이던 경찰 차량과 마주 쳤을 때

 

부 자연스럽게 속도를 올려 통과했기 때문에 의심스럽게 생각한 경찰이 용의자의 차량을 정지시켜

 

직무 질문하고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바닥 에서 소량의 마리화나와 두루마리가 발견되어, 현행범 체포되었다.

 

 

 체포 직전의 상황을 목격 한 남성은 "주의 할 때 경찰차 4대, 경찰관이 10명 이상 (다나카 씨의) 차를 둘러싸고

 

 구경꾼도 수십명이 있었습니다. 자동차는 경찰 몇 명이 탑승하고있었다 "고 당시의 어수선한 모습을 밝힌다.

 

 

 

 

 다나카 씨의 최근의 "이상한 사생활"도 보여왔다.

 

 관계자는 "2개월 정도 전, 신주쿠의 해프닝 표시줄에 나타 났을 때 (타나카 씨) 꽤 텐션이 높고,

 

가게에서 날뛰고 다른 손님에게 폐를 끼치고 있었다. 다나카의 모습에 약이라도 하는 것 아냐?"라는 소리가 있었어요. 라고 말한다.

 


 재작년 10월, 아이돌 여배우 · 타카베 아이 (28)의 코카인 사건(불기소)에서도 다나카 용의자의 이름이 떠올랐다.

 

"타카베 관계의 파티에서 마약을 하고 있었던것이다. 연예인 30여명 중 1명이 다나카였다 "고

 

 사건 관계자는 밝혔다.

 

 다른 예능 관계자도 "교제하고 있었다고 된 전 AV 여배우가 은퇴 후 각성제로 체포 된 사건으로도

 

그녀와 관계가 깊었다 남성과 함께 다나카의 이름이 거론 되었다고한다.

 

 KAT-TUN 재적시에서 사무실에 무단으로 문신을 새기고 야단을 맞은 다나카이지만,

 

쟈니즈 사무소 해고 후 그 기행 만에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

 


기사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527-00000003-tospoweb-ent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