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편의점 삼각김밥 ~ 스팸계란볶음 & 소고기전주비빔 먹어보았다.

by KaNonx카논 2017. 7. 25.
반응형

 

편의점 삼각김밥 ~ 스팸계란볶음 & 소고기전주비빔 먹어보았다.

 

오늘부터 시작하게 될 편의점 음식 기행입니다.

 

자의 반 타의 반이긴 하지만요 하하하하하하.....

 

오늘 먹을 밥은 스팸 계란 볶음 삼각김밥과 소고기 전주 비빔밥입니다.

 

솔직히, 저는 편의점 삼각김밥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음... 그런데 스팸 계란 볶음 삼각김밥은 은근히 물건이로군요! ㅋㅋㅋ

 

마요네즈도 살짝 들어가 있고 노오랗게 계란으로 비벼진 쌀밥이 은근히 고소합니다.

 

별 네개 드림다!

 

 

두 번째 소고기 전주 비빔 삼각김밥!

 

음.. 처음이 살짝 매워선지 이건 실패겠구나 생각했는데,

 

중간에 소고기가 있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차가워서 조금 느끼했던건 안 자랑... 살짝 데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별 세개 반 드립니다.

 

오늘도 내일도 8월도 먹을건데.. 과연 편의점 음식, 어디까지 먹어봤니 한 번 찍을 기세로 가 보겠습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