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GS25 참치김치 & 장조림버터 삼각김밥을 먹었다!

by KaNonx카논 2017. 7. 26.
반응형

 

GS25 참치김치 & 장조림버터 삼각김밥을 먹었다!

 

오늘의 점심은 바로바로 GS25의 삼각김밥입니다.

 

커플세트라는 말이 무색하게 참치김치 & 장조림버터 2개가 붙은 삼각김밥을 먹었습니다.

 

음 솔직히 사기 전에는 두 개 붙은게 딱 하나 있어서 고른건데

 

상당히 먹었을 때 기대가 되는군요 ㅋㅋㅋ

 

 

우선은 참치김치 삼각김밥!

 

음.. 정말 타이틀 그대로의 참치 + 김치의 느낌입니다.

 

정말 더도말고 덜도 말고 할 것도 없습니다.

 

별점 3점

 

 

그리고 대망의 장조림버터 삼각김밥!

 

음음 전에 먹었던 계란 볶음 삼각김밥과 같이 전체적으로 장조림에 버무려져 있네요!

 

비주얼 합격

 

그리고 장조림과 버터가 어우러져서 맛도 합겨억!!! 입니다 ㅋㅋㅋ

 

별 네 개 반!

 

2017/07/25 - 편의점 삼각김밥 ~ 스팸계란볶음 & 소고기전주비빔 먹어보았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