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오리온 고래밥 볶음 양념맛 4개입!

by KaNonx카논 2017. 8. 7.
반응형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오리온 고래밥 볶음 양념맛 4개입!

 

결국에는 이렇게 과자의 리뷰까지 쓰고 마는 카논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과자,

 

오리온 고래밥을 먹어보았습니다.

 

4개입에 1,900원 해서 쏠랑 집어온 거죠 ㅋㅋㅋ

 

요즘 과자 값 너무 비싸서 과자 먹을 엄두를 못내겠던데...

 

고래밥이면 혜자죠 ㅎㅎ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점잇기..

 

요거 말고도 아마 틀린 그림 찾기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건 닭다리에 있었던 건가??

 

 

볶음 양념맛 고래밥이 4봉지!!

 

그런데.. 그런데...

 

 

ㅇ...ㅏ 양이 너무 적잖아..

 

1.5배 줄어버린 듯한 느낌이 드는 고래밥입니다...

 

뭔가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어릴때는 그렇게 걱정없이 먹었던 과자들인데

 

다들 비싸지고 작아지고.. 하.. 안먹고 말지 그냥 ㅠㅠ

 

 

그래도 아직까지는 어느정도 혜자 라인을 지켜주는 애들만 사 왔습니다 ㅋㅋ

 

꽃게랑 신 메뉴 ~ 와사비맛과

 

꼬깔콘 허니버터맛!

 

뭔가 둘 다 엄청나게 기대되는 맛이기는 하지만, 원체 과자소비가 적은 집이라..

 

언제 저 녀석들을 리뷰 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