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레이디 가가 투어 티켓 매진 속출! 호화 의상도 화제만발

by KaNonx카논 2017. 8. 4.
반응형

 

레이디 가가 투어 티켓 매진 속출! 호화 의상도 화제만발

レディー・ガガ、チケット完売続出のツアー開始 豪華衣装も話題に

 


한때 인기 침체가 우려진 레이디 가가였지만, 재즈에 도전하고

 

여배우로서도 성공한 그녀 레이디 가가

 

 

이번에는 대망의 투어를 시작함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몰아서 티켓의 매진이 속출하고 있다고 보도되었다.

 

 

투어 첫 날은 밴쿠버에 1만 9천명의 팬들이 집결하여 가가도 긴장했다고 하는 소식이었는데,

 

의상 노래, 퍼포먼스 모든것이 완벽한 공연이었다고 한다.

 

 

 

레이디 가가가 투어 "Joanne World Tour '를 발표 후 팬들은 재빠르게 티켓 확보를 위해 행동했지만

 

순식간에 매진되었다고 한다.

 

그 투어가 지난 1 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하여 가가는  Twitter에 이렇게 심경을 밝히고 있었다.

 

"굉장히 긴장된다. 콘서트 장이 초 만원이 되었다. 진정하지 않으면..."

 

 

이날 가가는 순백의 의상부터 빨간색의 의상, 레오타드 등의 의상으로 갈아입어 팬들을 환호케 하였다.

 

그러나 올해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전시장 입구에서 자살 폭탄 테러 사건이 발생하여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

 

 가가의 투어에도 주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모든 쇼가 안전 할 것,

 

그리고 슬픈 사건의 발생 등으로 부상자가 나오지 않는 것을 분명 가가가 누구보다 강하게 바라고있다.

 


기사 출처 - https://netallica.yahoo.co.jp/news/20170803-91813083-techinq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