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동성로 초밥 뷔페, 쿠우쿠우에 다녀왔다!

by KaNonx카논 2017. 9. 4.
반응형

 

대구 동성로 초밥 뷔페, 쿠우쿠우에 다녀왔다!

 

하, 스트레스 받는 평일이 지나고 토요일!

 

쿠우쿠우에서 먹부림을 실행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떨쳐내고자 합니다.

 

2017/09/03 - 스미스키 피규어 두 개 질렀다! (in, 동성로 아트박스)

 

이미 스미스키 피규어를 지르고 나서 바로 쿠우쿠우로 갔지요!

 

주말 - 16,900원

 

뭐.. 이정도면 맛난거 먹는데 아깝지 않죠!

 

육회도 덜고, 좋아하는 양송이 스프도 먹고, 참치 타다끼에 하와이안 새우, 폭립까지!!

 

게다가 뿌링클 치킨도 있어요!

 

 

그래도 우선 맛난걸 많이 먹기 위해서는 샐러드부터 먹어야겠지요

 

연어 샐러드도 맛있고 게살 샐러드도 케이준 치킨 샐러드도 굳굳~!!

 

아 그런데 청포도 에이드는 너무 미지근했어요...ㅠㅠ

 

 

ㅋㅋ 친구는 저보다 양이 커서(?) 스시로 이렇게 한 세트!

 

군함에다가 롤 에다가 연어 사시미까지..

 

햐.. 지금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ㅠㅠ

 

 

그리고 맛났던건 저기 저 튀김입니다!!

 

어릴때 분식집에서 자주 먹었던 통통한 꽃게 집게 튀김이랑 맛이 똑같아요

 

형태는 좀 다르지만 그래도 굳굳~~

 

 

마지막 접시는 간단하게 제일 맛있었던걸로만 선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연어가 살살 녹아서 제일 맛있었어요 !!

 

그다음 게살 튀김이랑 소고기 초밥..인가..

 

그 후 양송이 스프, 메밀 소바, 장국에 이르기 까지.. 거의 다 먹어보고 왔네요

 

ㅇ.. 간장 새우는 생새우 알러지로 못먹고 왔습니다 ㅠㅠ

 

저는 이제, 생새우는 먹지못하는 저주받은 몸이니까요...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