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진천 맛집, 쌀 닭강정 - 닭강정에 반하다!

by KaNonx카논 2017. 9. 7.
반응형

 

대구 진천 맛집, 쌀 닭강정 - 닭강정에 반하다!

 

요즘에 닭강정이 핫핫 하지요?!

 

예전에는 반월당 닭강정이 상당히 강세였는데 요즘에는 다른 업체들도 치고 올라오는 추세인가 봅니다.

 

저희 아파트 앞에서도 닭강정을 파는 차량이 와서 내려가 봤더니

 

그새 고기가 다 팔려서 조금 남은 닭고기만 얻어 먹고 왔네요...

 

 

그런데 진천역 아이파크 옆에도 닭강정 집이 생겼네요!

 

민트민트한 느낌에

 

컵은 2,500원 작은 박스 6,000원 꼴입니다.

 

뭐 가격대는 대충 다 비슷하군요

 

 

맛은 역시나 여느 치킨과 같이 순한 양념 매운 양념 간장마늘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일단 순한양념 선택!

 

아 그러고보니 카레 치킨도 맛나보이더라구요

 

이제 핫도그 붐도 가고 닭강정 붐인가 봅니다...

 

 

친구는 매운 양념을 선택했다가

 

겁나 입에 붐을 뿜으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내 이럴까봐 순한걸 먹었지..

 

떡도 맛있고 고기도 다리살이라서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출근을 준비하는 월요일 찍은 사진입니다.

 

5시 40분에 일어나 6시 40분 통근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일상

 

아직은 익숙해질까 하고 두렵긴 합니다만,

 

조금 더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