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월배시장, 대구 수목원 맛집! 니코미 카레에 가 보았다!

by KaNonx카논 2017. 8. 30.
반응형

 

월배시장, 대구 수목원 맛집! 니코미 카레에 가 보았다!

 

교육을 마친 어느날 저녁, 대곡 근처에 맛집이 없나 조사한 결과

 

월배시장 안쪽에 '니코미 카레'라는 일본식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카레집이 있더라구요~!

 

사장님의 어머님께서 재일 동포분이라서

 

어릴때 부터 일본식 카레를 드셨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카레에 환장합니다~ ㅎㅎ. 특히나 일본카레는 덜 맵거든요

 

게다가 카레빵은 워찌나 좋아하는지 .^*

 

오늘은 친구랑 토마토 치즈 카레와 멘치카츠 그리고 니코미 카레를 먹었습니다~!

 

야.. 치즈 + 카레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고소하고 쭉쭉 늘어나고 ㅠ 존 맛!

 

 

하.. 게다가 멘치카츠도 바삭바삭하고 좋았지요

 

소스를 뿌려먹는 것도조지만,

 

니코미 카레와 함께 떠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ㅠㅠ

 

일본의 맛입니다.

 

 

디폴트(?) 메뉴인 니코미 카레입니다!

 

하, 솔직히 밥보다는 위에 얹어진 야채튀김과 호박튀김을 카레에 적셔 먹는게 최고었습니다ㅠㅠ

 

정말, 오랜만에 먹은 카레에게서

 

일본의 추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위에서 이쁘게 찍은 멘치카츠 사진으로 마무으리!

 

총 23,000원 정도 나왔지만,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