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화원 맛집, 갈비찜/갈비탕은 황장군이지!

by KaNonx카논 2017. 9. 18.
반응형

 

대구 화원 맛집, 갈비찜/갈비탕은 황장군이지!

 

여러분, 고기는 사랑입니다!

 

곧 장학금이 다시 들어온다는 소식에 기뻐서 가족끼리 외식을 다녀온 카논입니다.

 

안 매운 갈비찜 소짜 하나랑 갈비탕 하나 긔긔~

 

역시 반찬이 맛난 것 밖에 없군요 샐러드도 입맛 돋구기 좋고

 

똥집도 맛났지만,

 

 

저는 요 두부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우선 하나 다 혼자 먹고 하나 더 달라고 한 건 안자랑!!

 

 

하지만, 어디까지나 메인 요리가 빠지면 섭하지요

 

갈비탕을 아버지께 드리고 갈비찜이 익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요요요 벌써부터 좋은 기름진 냄새 보소~

 

 

익기를 기다리는 도중

 

갈비탕의 고기를 받아서 육장에 쵹쵹찍어 먹으면 굳밋존맛 인정입네다

 

완전 사르르 녹는 고기에

 

시장 또한 반찬이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지요 ㅠㅠ ㅋㅋ

 

 

드디어 갈비찜이 다 익었습니다!

 

동생이 하나하나 갈비를 다 바르고 뼈는 쓰레기통에 골인!

 

하.. 고기도 고기지만 육즙을 빨아들인 야채는 또 을매나 맛있게요?

 

ㅋㅋㅋㅋ 밥 한 그릇 비벼먹으면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뚝딱입니다.

 

아무튼 황장군은 사랑이지요~!

 

별점 4.9점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