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동대구역 맛집, 곱창고에서 곱창모듬구이 냠냠!

by KaNonx카논 2017. 9. 21.
반응형

 

대구 동대구역 맛집, 곱창고에서 곱창모듬구이 냠냠!

 

고기, 고기, 고기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삶이 되어버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겁게 동대구역에서 곱창을 꾸버먹고 온 카논입니다.

 

입에 기름이 마를 날 없고,

 

점점 뱃살이 올라가는 나날입니다.

 

곱창전골은 그나마 두류공원 쪽에 많이 먹으러 가 보았습니다만,

 

곱창을 구워먹는건 처음이로군요

 

 

곱창모듬구이도 맛있어 보이지만,

 

한우 냄비 곱창도 특양 모듬구이도 맛나 보이네요!!

 

그래도, 곱창 모듬 구이를 시키면 마약 순두부 찌개가 무한리필로 딸려온다고 하니 그걸로 시킬검다! ㅋㅋ

 

 

짠..!! 우선 고기가 준비 될 때 까지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걸 한 숟가락 떠서 먹으면

 

캬... 정말 소주 한 잔이 그리워지는 맛이지요 ㅋㅋㅋㅋ

 

어째서 마약 순두부 찌개인 줄 알겠습니다 ㅋㅋ

 

 

부추 + 양념 + 콩나물! 이걸 비벼비벼서


나중에

 

이렇게! 고기와 함께 구우면 존맛이에요~


역시 상추와 삼겹살도 좋지만 곱창에 부추도 맛나네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이야, 막창에 곱창에, 대창에, 염통까지.. 개인적으로는 염통도 보드라웠지만


대창을 씹을때 곱이 흘러나와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

 

 

하, 초점이 나가서 스미마셍 ㅠㅠ

 

 

그리고 먹다가 아차 싶어서 찍은 창고 밥!


김치 볶음밥에 계란 + 김가루가 올려져서


슥슥 비벼가지고 순두부찌개와 먹어도


곱창을 올려서 함께 먹어도 넘나 맛난것이었습니다 ㅠㅠ


하아, 역시 사람은 맛있는 걸 먹어야 하는군요

 

인스타 or 페북에 음시 사진을 올리고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크림생맥주나 음료수 한 병 무료라고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