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카페

진천, 선인장 카페 센츄리 플랜트 x 힐 에서 딸기라떼!

by KaNonx카논 2018. 3. 19.
반응형

 

진천, 선인장 카페 센츄리 플랜트 x 힐 에서 딸기라떼!

 

느긋한 휴일의 끝은 친구화 함께 편안한 카페로!

 

이번에는 진천 이마트 앞에 있는 센츄리 플랜트 x 힐이라는 카페에 가 보았습니다.

 

카페도 하고 직접 기른 선인장류도 판매한다고 해서 예전부터 꼭 한 번 가보고는 싶었지요

 

깔끔한 외관에 일단 만족!

 

 

바로 눈에 띈 딸기라떼와 저 아래의 파르페...!

 

요즘 파르페가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마침 있었네요.. ㅎㅎ

 

그런데 아직 밥도 안먹은 채라 오늘은 딸기라떼로 결정했습니다.

 

친구는 바로 아래에 있는 말차라떼로..!

 

 

주문 하고나서 1층에 있는 샵을 둘러보았습니다.

 

마침 위메프에서 살까 말까 하고 있는 틸란드시아도 팔고 있네요!

 

저렇게 해 놓으니까 상당히 이쁘네요..!

 

틸란드시아 자체도 직접 물을 주지 않고 공기 중 습기를 빨아먹는다고 하던데

 

상당히 키우기도 쉬울거 같구요 ㅎㅎ

 

 

이렇게 테라리움으로 해 놓은것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것도 센스가 있어야 하지.. 저는 못하겠더라구요 ㅠㅠㅠ

 

직은 화분 아래 들어있는 고슴도치가 졸귀!

 

미니 선인장에 꽃이 핀 것도 참 아담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 미니미니한 선인장들도 한 가득 사서 집에 놓아버리고 싶을 정도로

 

귀여웠습니다 ㅠㅠ

 

그런데 기본적으로 제가 식물을 말려죽이는 검은 손이기에... 하

 

 

카페의 2층에 가서 먹으려고 계단을 올라가는 와중에 본 사진과 글귀

 

햐, 정말 늙어서 이렇게 하얀 카페에서 느긋하게 일하면 얼마나 행복할는지요...

 

 

센츄리 플랜트 x 힐에 처음 가시면 진동벨의 세기에 놀랄 걸 감안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ㅎㅎ

 

오우야 이게 장난아니게 커서

 

농담 조금 섞어서 3층에서 울린 진동이 2층에서도 들리겠더라구요

 

다른 손님 진동벨 소리에도 깜짝깜짝 놀랍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드디어 만난 딸기라떼...!

 

딸기 철이라 딸기 메뉴를 많이 만나서 정말 행복해요.. ^^*

 

 

와 말차라떼도 색이 참 이쁘네요..!

 

처음에는 뭔지 몰랐는데

 

바로 옆에 커피를 얼린 잔에 조금씩 말차라떼를 부어서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녹차 덕후들이면 상당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우선은 달콤~ 한 메인 딸기에 생크림 듬뿍 묻히고 한 입입니다.

 

이 시간이 가장 행복한 시간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찬찬히 아래의 생크림과 딸기청을 한 스푼 한 스푼 먹어가면 정말 행복하지요 ㅎㅎ

 

 

먹으면서 역시나 친구와 검은사막을 했다능...

 

정말 얘랑 만나먼 요즘 검은사막 말고는 안한다능.... ㅠㅠㅠㅠ

 

하이고 ㅋㅋㅋㅋ 이러다가 페그오 이벤트도 놓치고~ 킹스레이드도 놓치고~

 

검은사막 창이 되겠네요.. ㅠㅠㅠ

 

물론 공통적인 게임이 있는건 좋지만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 주말도 참 즐겁게 놀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