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카페

현풍 카페, 치즈 마카롱 + 더치 커피는 사랑입니다!

by KaNonx카논 2017. 11. 25.
반응형

 

현풍 카페, 치즈 마카롱 + 더치 커피는 사랑입니다!

 

금요일, 불금은 불금인 것 자체로 행복한 날입니다.

 

오늘은, 근처에 사는 선배의 소개로 마카롱과 더치커피를 함께 파는 카페로 갔습니다.

 

회사에서 조오금 차를 타고 가야하긴하지만, 상당히 분위기도 좋았고

 

고소한 냄새가 끊임없이 피어올라서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았습니다^^*

 

 

인테리어도 상당히 괜찮았지요!

 

미니미니한 선인장들에 하얀 색 벽..

 

 

게다가 많은 마카롱들!!

 

에스프레소부터 크림치즈, 오레오 등등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마카롱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참 아쉽게도 여기는 금, 토, 일 밖에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네요...

 

역시 맛집은 어디가 달라도 다르구만?!

 

 

사람이 조금 많았지만, 금방 나온 다쿠아즈 + 치즈 마카롱!

 

솔직히 마카롱이라고 하면 각양각색의 아기자기한 모습만 떠올렸는데

 

여기 마카롱은 크기도 딥따 크고 맛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치즈가 넘넘 맛있었어요 ㅠㅠㅠ

 

 

햐, 그리고 저는 보통 커피라면 시럽 듬뿍 + 설탕 듬뿍 넣어서 설탕 시럽을 만들어 먹는데,

 

마카롱이랑 함께 먹으니 그럴 필요가 없더라구요 ㅋㅋ

 

햐아앙, 졸맛 꿀맛이었습니다.

 

여성분들은 마카롱이 커서 잘라먹든데, 우린 그런거 음슴.. 그냥 막 먹음 ..ㅋㅋㅋ

 

햐, 이케페 가고나니 파스쿠찌나 다른 카페는 안보이드라구요..

 

더치커피 3.5 마카롱 2.5.. 다른 카페에 비교하면 혜자 인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