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다이소~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사용 후기

by KaNonx카논 2018. 9. 25.
반응형

 

다이소~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사용 후기

 

즐추 즐추 입니다!

 

이제 즐거웠던 추석도 막바지인데, 다들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미드 미법소녀 사브리나 시즌 1 ~ 3을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참 여주도 이쁘고 남주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그렇게 놀 수만은 없으니 집안 청소에, 새 옷 쇼핑 등등에도 열을 올렸습니다.

 

마침 다이소에 갈 일이 있어서 사 온

 

세제 없이 하얀 운동화를 하얗게 해 주는 크리너가 있길래 사 보았습니다!

 

 

부직포 부분으로 가볍게 오염 부분을 문지른 후에,

 

하얀색 멜라민 부분으로 문지르면 때가 벗겨내지는 것 같네요..!

 

어디, 저렇게 자신있게(?) 소개하는데 한 번 잘 되는지 시험이나 해 볼까 싶습니다.

 

 

마침 더러워져서 빨아야 될 때가 된 나이키..

 

갈라짐이 좀 오지네요 ㅠㅠ

 

 

사진 상 살짝 거무튀튀한 부분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상당히 티가 나서 좀 거슬립니다.

 

여기를 한 번 문질러서 닦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0분 정도 문지른 후 after.

 

음! 옅게 오염이 된 부분의 때는 잘 빠졌습니다.

 

신발 부리쪽의 거뭇거뭇한 때를 집중적으로 밀었는데, 거기도 상당히 화이트한 색이 돌아왔구요

 

 

그런데 역시나 빠지지 않는 구간도 있기는 하더라구요..

 

때가 안 빠져서 빡빡 밀기도 그런게...

 

 

너무 힘을 줘서 밀어버리면, 멜라민에 보푸라기가 일어납니다.

 

어쩐지 힘줘서 닦지 말라고 한 이유는 있네요

 

아무튼 운동화 한 켤레 닦고 이렇게 너덜너덜해 진 녀석,

 

아직 3개나 더 남았으니 버릴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