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일담

19.4.20. 이태원 프리덤! 서울로 1.2초!(1/2)

by KaNonx카논 2019. 5. 4.
반응형

 

19.4.20. 이태원 프리덤! 서울로 1.2초!(1/2)

 

서울입니다.

 

초등학생때, 태권도장에서 청와대 한 번 간 걸로 한 번,

 

기차여행으로 한 번,

 

일본에서 승포가 왔대서 또 한 번,

 

총합 세 번을 왔었던 서울인데 요걸로 네 번을 찍었네요

 

촌놈 맞습니다 ^^* ㅋㅋㅋ

 

아침 9시에 KTX타고 서울역에 내려서 거미줄 같은 지하철 어찌어찌 타서 이태원에서

 

아침 겸 점심 타임입니다!

 

 

 

미카엘 세프가 하는 음식점도 있고

 

석천이 형님께서도 하는 태국 요리 음식점도 있고..

 

이야.. 이태원은 대단한 곳이네요

 

 

뜬금 라이언 레이놀즈 형님을 법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시지요 형님?

 

피카츄보러 곧 가겠습니다 헤헤

 

 

우선, 쟈니 덤플링에서 새우 군만두를 흡입합니다..

 

와.. 속까지 안 찍은게 아쉽지만.. 새우 한 마리가 그대로... ♡ 졸맛 꿀맛입니다.

 

 

만두로는 아쉬우니까 마파두부 덮밥도 함께~

 

어디어디의 무슨 캐릭터 때문에 마파두부 덮밥의 이미지는 맵다 뿐이었는데,

 

매쿰함은 상큼(?0하게 금방 떠나서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요걸로 만족 몬하니까 스페인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2차전 시작합니다! 우선은 샹그리라와 콜라~

 

 

감바스 알하이오!

 

와... 처음 먹어봤는데 요것도 꿀맛이더라구요

 

그냥 올리브 오일이라서 별 맛 없을 줄 알았는데,

 

빵에다가 오일 폭 담궈서 새우랑 마늘이랑 먹으면 ... 하핳

 

근데 역시 뜨겁긴 겁나 뜨거워서 조심해야됩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평범한 큐브 스테이끼~

 

저는 고기보다는 양파랑 브로콜리 파입니다.

 

 

살짝 남산을 타다가 지쳐서 크래프트 맥주점에 들어가서

 

오렌지 주스 한 잔

 

다들 커플밖에 없어서 조금 짜증은 났습니다 ^^* ㅋㅋㅋ

 

 

다음은 명동으로 가서 슈프림 후드 샤쓰를 찾기위한 여정..!

 

ㅋㅋ 그런데 사이즈가 없어서 결국 못 산건 함정...

 

길거리 음식 중에 랍스터가 있길래 고거나 하나 먹고 말았읍니다..

 

 

명동에서 열심히 돌아댕기다가 남산에서 N 타워 보고 광장시장 가고

 

넘나 한 일이 많아서 조금 잘라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로그 상태도 요즘 엉망이라서 ㅠㅠ 조금 정리가 필요한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될 지도 모르겠고.. 난감하네요 하핳

 

어쨌던 곧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