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잭핫 아이로드 i3 전동킥보드 한 달 사용 후기!

by KaNonx카논 2019. 6. 13.
반응형

 

 잭핫 아이로드 i3 전동킥보드 한 달 사용 후기!

 

2019/05/12 - 잭핫 아이로드 i3 전동킥보드 구매기!

 

 

드디어 아이로드 i3 유저가 된지 어언 한 달 여군요

 

40만원 대

 

중량 8kg

 

최고속력 30km

 

최대 주행 15km

 

저한테 딱 맞는 킥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도 고런 만족감은 여전히 존재합니다만,

 

 타다보이 몇가지 단점이 눈에 보이긴 하더이다.

 

 

첫째, 액정이 햇살 아래에서는 거의 안보입니다 ㅋㅋㅋ

 

지금 사진처럼 보인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햇빛 쨍쩅할 때는 살짝 손으로 가리고 봐야함

 

 

아니면 그늘에서 보든가..

 

액정은 깔끔하게 나와서 이쁘긴 이쁜게 맞습니다 ㅎㅋㅋ

 

두 번째, 핸들이 완전 고정되지 않아서,

 

반대로 돌리면 언제든지 헐거워집니다.

 

주행 중에 스르르 풀릴 일은 없겠지만, 쵸큼 아쉬운 부분이긴 하네요

 

 

마지막 세번째, 펴고 접는 것은 정말 간단하고 좋은데,

 

이 때문인지 살짝 유격(?) 이 있어서

 

달릴 때 달그락 거리는게 처음엔 좀 거슬립니다.

 

요것 말고도 통고무 타이어라서 충격 흡수가 안되는것도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요건 제가 충~ 분히 감수하고 산 거라 괜찮습니다.

 

단점도 세어보니 이것저것 있지만,

 

통통통~ 잘 나가는 아이로드 i3 전동킥보드

 

한 약 10년 동안만 열심히 절 태우고 잘 달려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