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2를 기다리면서 짤방 모음!

by KaNonx카논 2019. 6. 16.
반응형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2를 기다리면서 짤방 모음! (스포 주의)

 

텀블러 발 + 구글 발 엄브렐러 아카데미 .GIF 모음입니다.

 

여전히 하그리브스 열병을 앓고있는 저에게

 

짤방 소장은 그저 빛과 소금과도 같습니다 ㅎㅎ

 

우선은 차남 디에고 부터 시작~

 

 

넘버 원, 루서 하그리브스

 

2019/06/08 - 엄브렐러 아카데미, 넘버1 루서/톰 호퍼

 

 

넘버 투, 디에고 하그리브스

 

2019/06/06 - 엄브렐러 아카데미, 넘버2 디에고/데이비드 카스타네다

 

1화 때 춤이 넘나 역동적이었죠 ㅋㅋㅋ

 

 

넘버 쓰리, 앨리슨 하그리브스

 

에미 레이버-램프먼 역이이었지요

 

처음에 레드카펫에서 등장했을 때만 해도,

 

도대체 무슨 드라만지 감이 안잡혀 어리둥절 했는데 말이지요.. ㅎㅎ

 

 

넘버 파이브,

 

에이든 갤러거가 연기했었지요

 

15살이라는 나이에 맞지않게 참 연기를 잘하드라구요 ㅎㅎ

 

 

넘버 4, 6은 건너뛰고

 

넘버 세븐, 바냐 하그리브스

 

엘렌 페이지가 연기했지요,

 

처음에 나왔을때는 참... 팔자 주름이 깊어가지고

 

와.. 정말 불쌍해 보인다.. 싶었는데,

 

극이 막바지에 이르러 가는 중 보여주는 포스는 ㅎㄷㄷㄷㄷ

 

 

ㅋㅋ 클라우스가 아빠 만나고 와서 설명하려는데,

 

파이브가 비아냥거리는 것도 졸커 ㅋㅋㅋㅋ

 

 

빌런인 핸들러도 꽤나 매력적입니다!

 

얼굴도 그렇지만, 내내 저렇게 여유로운 태도를 보여줘서

 

난공불락의 느낌이었는데 그녀도 결국 좋은 대화 수단 앞에 그만...

 

물론, 시즌2에서도 다시 등장 할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보니 다들 커다란 상처를 하나씩 안고 살아왔네요,

 

개인적으로는 계속 능력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평생 형제들 사이에서 열등감을 느끼고 살았을 바냐 하그리브스에 가장

 

이입이 잘 되었습니다.

 

배신당하고, 속았다는 생각에 충분히 각성 할만 하지요..

 

 

하얀 바이올린으로 각성하기 전에,

 

콘서트 장을 찾아온 앨리슨을 보고 웃는것도

 

굉장히 쿨해보이고 멋졌...지만,

 

뛰어나온 남자 형제들보고 빡쳐가지고 정기 빨아먹은건 무서웠습니다 ㅋㅋ

 

 

이렇게 보니 정말.. 앨런 페이지 키가 작긴 정말 작군여...

 

톰 호퍼 옆에 서니까 그냥 상꼬맹이더니 ㅋㅋㅋ

 

 

아무튼 요렇게 우산학원 마음에 드는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얼른.. 제발 얼른 시즌 2를 갖고 와달라 우산 학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