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 8/20부터 페트병 생수 판매 금지

by KaNonx카논 2019. 8. 2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 8/20부터 페트병 생수 판매 금지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서 8월 20일 부터 페트병 음료수가 판매 금지되었다. 


탑승자는 재사용 가능한 물병을 직접 반입하거나 공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안 검사장을 통과 한 후 지역에 설치된 「급수대」에서의 공급도 가능하다. 


주스, 탄산 음료 등은 8월 20일이 지난 후에도 페트병 용기도 판매 할 수 있으며,

 물이라도 유리와 알루미늄 캔 등, 페트병이 아닌 용기라면 판매 할 수 있다.


(중략)


이 규정은 공항 구내의 모든 지역, 모든 매장에 적용되며 일회용 페트병 생수는 크기에 관계없이 판매 할 수 없다.

그러나 주스나 탄산 음료, 탄산수에 대해서는 판매가 허용된다.
 


대신 공항 내에는 100 여개의 「급수대」가 준비되어 
탑승자는 비행 전에 그곳에서 식수를 재사용 가능한 물병에 보충 할 수 있다. 


또한, 보안 검사장을 통과한 후, 물병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공항 내 매점에서는 물병을 판매하고 있다. 



매점에서는 패트병 이외의 용기에 들어있는 물이라면 계속 판매 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에 따르면, 소매 체인의 허드슨 뉴스 (Hudson News)가 
"유리 병 및 알루미늄 캔에 들어있는 음료수의 판매를 계획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개혁을 실행하는 것은 우리가 처음이다"라고 말한 SFO 대변인 더그(Doug Yakel) 씨는

 "우리는 업계의 최첨단을 달리고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더욱 추진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판매 금지는 샌프란시스코시가 2014년에 정한 시 소유 시설에서 페트병 생수 판매를 금지하는 조례에 근거한다.


이 조례는, 지금까지 공항에는 적용되지 않았다. 


이번 신청은 2021년까지 공항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과 
에너지 사용량을 제로로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최종 단계에 해당한다. 


또한 비행기 관련 이산화탄소 배출과 에너지 사용은 제외되어있다. 




더그 씨에 따르면, 지금까지 공항 내 매점에서 매일 1만개의 음료수 병이 판매되고
 매년 2800만 파운드 (약 1만 2700톤)의 폐기물이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원문 : Plastic water bottles are banned at San Francisco Airport starting this week ─ 
here 's what you need to know ]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823-00000001-binsider-int
 8/23(金) 8:10

-


반응형

댓글